23일(현지시간) 데일리 호들에 따르면 은행은 1월에 모든 현금, 수표, 전화 결제 서비스를 없애는 계획을 착수하여 2024년 말까지 디지털 운영으로 전환키로 했다.
맥쿼리 은행은 보도자료를 통해 “우리는 2024년 1월부터 11월 사이에 연금 및 슈퍼 계좌를 포함한 모든 맥쿼리 은행 및 자산 관리 상품의 현금 및 수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폐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은행은 “또한 전화로 결제하는 데 사용되는 자동화된 폰 뱅킹 서비스도 중단한다. 보다 안전하고 빠르고 편리한 은행 업무 수행 방법인 디지털결제방식으로 전환한다”고 설명했다.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맥쿼리 은행과 거래하고 현금 인출을 원하는 사람은 현금자동인출기(ATM)를 통해 하루 최대 2000 오스트리아달러(AUD)를 인출할 수 있다. 현금 입금과 지점 인출은 더 이상 불가능하다.
맥쿼리는 오스트레일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금융그룹이다. 세계 최대 인프라 자산운용사이자, 오스트레일리아 최대의 투자은행이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같이 보면 좋은 기사
관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 블록미디어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blockmedia
▶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바로가기 https://t.me/blockmedia
▶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blockmedia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