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암호화폐 시장 전반이 등락하는 가운데서도 상승세를 지속 중인 BNB의 사상 최고치 경신 가능성에 관심이 모아진다고 12일(현지시간) 비인크립토가 보도했다.

코인마켓캡에서, 뉴욕시간 오후 BNB는 24시간 전보다 0.8% 하락, 일주일 전에 비해 4.1% 오른 605.5 달러에 거래됐다.

비인크립토는 BNB 코인의 가격이 적절한 순간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 끝에 최고치 경신에 가까워지고 있다면서, 투자자들이 도와준다면 여러 차례 실패했던 저항선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현재 상승 삼각형 패턴에서 거래 중인 BNB가 621 달러 중요 저항선을 돌파하기 위해서는 먼저 지지선을 확보해야 한다. 다행히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BNB를 축적하려는 분위가 나타나고 있다.

이를 잠재적 축적의 신호로 고려할 때, BNB는 추가 투자를 유도하기에 좋은 상태인 것으로 분석된다.

자료: 트레이딩뷰

BNB의 가격 움직임은 현재 상승 삼각형 패턴 내에서 좁혀져 있다. 수평 저항선과 상승 추세선이 이러한 강세 지속 패턴의 특징이다. 이는 매수 압력이 증가하고 있으며 상승 브레이크아웃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낸다.

이 상황에서 BNB가 브레이크아웃에 성공한다면 기존 최고치 676 달러를 넘어 700 달러 위를 목표로 할 수 있을 전망이다.

반면 이에 실패할 경우 패턴의 하단 추세선 656달러가 무너지고 575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다. 또한 이 수준을 잃으면 강세 전망이 무효화되고 550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BNB 브레이크아웃 준비 중, 인젝티브 새로운 반등 가능 – 트레이더 칼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