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암호화폐 시장 전반의 조정 속에서도 바이낸스의 BNB가 견고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브레이크아웃을 준비 중이라는 분석을 18일(현지시간) 데일리호들이 보도했다.

익명의 암호화폐 트레이더 칼레오(Kaleo)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트위터)에서 BNB가 현재 브레이크아웃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비트코인 대비 BNB 가격 추세를 바탕으로 몇 주 안에 BNB가 비트코인의 상승세를 능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칼레오는 “여전히 BNB는 이번 조정 국면에서 최고의 매수 종목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코인마켓캡에서 뉴욕시간 오후 BNB는 24시간 전보다 6.6% 하락했지만 일주일 전에 비해 5.3% 상승한 545.8 달러에 거래됐다.

자료: 칼레오 X

칼레오는 레이어1 암호화폐 프로젝트 인젝티브(INJ)에 대해서도 낙관적 견해를 드러냈다.

그는 INJ가 45달러의 저항선을 돌파한 후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칼레오는 최근 하락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여전히 INJ에 대해 낙관적이라며, 이번 가격 조정과 지지선 재시험이 새로운 반등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코인마켓캡에서 뉴욕시간 오후 INJ는 24시간 전보다 9.8% 하락한 38.5 달러에 거래됐다.

자료: 칼레오 X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BNB 당분간 강세 유지, AAVE 상승 잠재력 – 알트코인 셰르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