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유가랩스(Yuga Labs)는 이더리움 합병과 관련된 공식 발표를 통해 이더리움 하드포크를 지지하지 않는 쪽으로 입장을 정했습니다.

유가랩스는 오늘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관련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유가랩스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9월 중순 합병을 준비하고 있다. 유가랩스는 PoS(지분증명) ETH 체인의 NFT만 관련 라이선스 적용을 받고 유가랩스가 제공하는 유틸리티에 적격한 것으로 인식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BAYC(지루한 원숭이) 발행사로 NFT 업계에서 영향력이 큰 유가랩스의 이런 방향성 설정은 다른 업체에도 적잖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여겨집니다. PoW 하드포크 지지 세력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는 것 같습니다.

1. 옵티미즘 토큰, 해킹 루머로 오늘 새벽 6시경 한때 10% 급락
2. 시드니공대 “코인베이스 상장 토큰 10~25%에서 내부 선행 거래 발생 추정”(블룸버그)
3. 이더리움재단 “머지 후 ETH 스테이킹 수익률 50% 증가 예상”

4. 캐나다 연기금, 셀시우스 2억 캐나다달러 투자 상각(더블록)
5. “메타버스 가상부동산, 2026년까지 53.7억 달러로 성장할 것”(Technavio)
6. 美 FOMC 의사록 “인플레 완화 전까지 지속적 금리인상 적절”

7. 네덜란드 규제 기관 “개발자가 범죄에 사용되는 코드 생성한 경우 처벌”
8. 우크라이나 정부, 암호화폐 기부금 사용처 공개… 살상무기 포함(코인데스크)
9. 뉴욕 법원, 블록원 2750만달러 소송합의금 제안 승인 거부(로이터)

10. 애플, 9월 7일 아이폰14 공개 예정…판매는 16일부터
11. 텐센트 2분기 매출, 전년 동기比 3% 감소..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감소
12. 삼성SDI, 미국 보스턴에 북미R&D센터 첫 설립 “차세대 배터리 연구”(골든텐)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추천할 기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