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윤재] 수이 네트워크(SUI)의 핵심 디파이 프로젝트인 터보스 파이낸스(Turbos Finance, $TURBOS)가 5월 1일부터 이틀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수이 베이스캠프(Sui Basecamp) 2025’에 브론즈 스폰서로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터보스는 수이 생태계 파트너들과 함께 리워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터보스는 △월러스 프로토콜(Walrus Protocol, $WALRUS) △딥북(DeepBook, $DEEP) △롬바드 파이낸스(Lombard Finance) △수이네임서비스(SuiNS, $NS)와 공동으로 ‘스티커 볼트(Sticker Vault)’라는 이름의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 방문자는 각 파트너 부스를 방문해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고 스티커를 수집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개 이상의 $TURBOS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수이 생태계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고 커뮤니티 확장을 목표로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한 한정판 굿즈도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수이 네트워크 굿즈와 함께 터보스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는 프로젝트 인지도 제고와 커뮤니티 충성도 확보를 위한 전략 중 하나다.
터보스 파이낸스는 수이 기반 유틸리티 허브를 지향하며, △집중 유동성 기반 탈중앙 거래소(CLMM DEX) △밈코인 페어런치 플랫폼 ‘Turbos.Fun’ △무수수료 IDO 플랫폼 ‘Turbos Launchpad’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240만 개 이상의 활성 사용자 지갑을 확보했으며, DEX 누적 거래량은 50억 달러를 돌파했다. Turbos.Fun을 통해 출시된 밈코인 프로젝트 수는 4000개를 넘었고, Turbos Launchpad의 여섯 개 IDO 프로젝트는 평균 5~10배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수이 베이스캠프는 수이 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연례 글로벌 행사로, 수이 생태계의 기술 진화와 협업 사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전 세계 개발자, 스타트업, 벤처캐피털,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생태계의 미래를 논의하고 실시간 데모와 네트워킹을 진행한다. 터보스는 이번 베이스캠프 참여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프로젝트 노출도를 높일 계획이다.
터보스 파이낸스 관계자는 “이번 수이 베이스캠프는 전 세계 수이 커뮤니티와 직접 만나는 기회”라며 “기술력과 커뮤니티 중심의 접근 방식으로 수이 생태계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블록미디어 리서처들이 쏙쏙 뽑아 전하는 시장 이슈 ‘아무거나 리서치’ 텔레그램
같이 보면 좋은 기사
터보스 파이낸스(Turbos Finance) “수이 생태계를 위한 궁극의 디파이 허브 만든다” | 블록미디어





![[롱/숏] 비트코인은 균형, SUI·BNB 숏 비중 60% 돌파 [롱/숏] 비트코인은 균형, SUI·BNB 숏 비중 60% 돌파](https://cdn.blockmedia.co.kr/wp-content/uploads/2026/01/20260126-131947-560x28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