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암호화폐 업계가 주목하는 비트봇이 사전판매를 통해 무려 220만 달러를 모금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제 비트봇의 사전판매는 마지막 5단계만을 남겨두고 있다. 비트봇은 트레이딩 봇 시장 최초로 비보관식 접근과 AI 트레이딩의 완벽한 보안성을 결합한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그동안 AI 트레이딩 시장에서 보안 문제로 어려움을 겪은 트레이딩 봇과 달리, 비트봇은 사용자들이 자신 지갑 키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아도 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러한 비보관식 구조는 해킹 리스크와 무단 접근 문제를 크게 줄여주며, 투명한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비트봇은 나이트세이프(Knightsaf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안티 MEV(Measurable Election Vulnerability) 기능과 안티 러그풀 기술을 통합, 최고의 보안성을 구축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비트봇이 제공하는 강력한 보안 기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경쟁력 있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으로 실질 사용 유도

비트봇은 이용자들에게 인상적인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트레이딩 수수료의 15%를 플랫폼 커미션으로 제공하고, 카피 트레이딩 기능을 이용할 경우 개별 투자자 수익의 50%까지 수익 공유 모델을 통해 배분한다. 이는 실력 있는 투자자들의 비트봇 플랫폼 사용을 이끌기 위함이다. 또한, 발전된 AI 기능을 활용하여 트레이더들의 수익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비트봇 서비스 소개 중, BITBOT]

[비트봇 서비스 소개 중, BITBOT]

구체적으로 젬 스캐너(Gem Scanner)와 알파 리스트(Alpha List) 같은 도구를 통해 잠재적으로 높은 사전판매 프로젝트들을 발굴, 이용자들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비트봇은 “비트봇 이용자들이 새로운 투자 기회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AI 트레이딩 봇 분야에서 선두를 이끌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비트봇, AI트레이딩봇 분야에서 선두 차지할 것

현재 비트봇은 사전판매 가격인 0.0155달러로 구매 가능하며, 상장 이후 큰 성장이 기대된다. 현재 13억 9000만 달러 규모로 추정되는 텔레그램 봇 시장과 AI 기술 섹터를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비트봇 토크노믹스, BITBOT]

[비트봇 토크노믹스, BITBOT]

비트봇은 빠른 커뮤니티 성장을 보이기도 했다. 17만 8000명의 트위터 팔로워와 2만 5000명의 텔레그램 채널 멤버를 보유한 비트봇은 커뮤니티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공유해왔다. 이러한 적극적 소통은 프로젝트의 신뢰성과 기대감을 키우는 요소가 된다.

현재 크립토 시장은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 이벤트와 함께 비트코인이 최고점을 갱신할 것이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역사적으로 비트코인 랠리는 암호화폐 시장 신규 투자자 유입의 촉매가 됐다.

이러한 시장 이벤트들로 인해 올해 암호화폐 시장 모멘텀은 더욱 강해질것으로 예상된다. 비트봇이 사전판매 단계 높은 투자자 관심을 이끈만큼, 이후 크립토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트봇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Blockovate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