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친환경 블록체인 프로젝트 침프지가 사전 판매 모금액 230만 달러를 돌파했다. 침프지는 사전 판매 이정표 달성을 기념해 10억 $CHMPZ를 소각한다. 현재까지 사전판매 단계에 따라 소각된 $CHMPZ는 총 330억 개다.

현재 침프지 사전 판매 교환비는 0.00155 USDT 당 1 $CHMPZ다. 거래소 상장 가격은 사전 판매 종료 가격 대비 높은 0.00185 USDT로 계획됐다.

사전 판매 투자자들에게는 침프지 다이아몬드 여권 NFT 구매 기회도 제공된다. 사전 판매에 투자하지 않은 투자자들은 이후 화이트리스트 등록 이벤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여권 구매에 사용된 $CHMPZ는 일괄 소각된다. 여권 판매에 따른 최대 소각 가능량은 50억 $CHMPZ다.

개발팀은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한 스마트폰 앱을 개발해 개인 맞춤형 침프지 AI 아바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사용자들은 개인 취향에 따라 침프지 아바타를 만들고 NFT 여권을 꾸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침프지는 사전 판매 종료와 함께 글로벌 거래소 상장 및 플랫폼 개발을 계획 중이다. 침프지는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새로운 친환경 플랫폼을 제시할 수 있다는 실질 사례를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 플랫폼 유틸리티로 이용자 유입 유도, 침프지 에코시스템 형성에 관심

침프지는 다앙한 패시브 인컴 유틸리티를 제공해 플랫폼 활동을 유도한다. 이런 활동에서 발생한 $CHMPZ 수수료는 비영리 재단 기부 및 커뮤니티 활성화에 사용된다.

백서 중 제시된 침프지 플랫폼 구조에는 NFT 마켓 플레이스, 침프지 굿즈 스토어, 제로 톨러런스 게임 등이 있다. 이후 침프지는 원숭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관련 상품을 출시 예정이다. 제로 톨러런스 게임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CHMPZ를 획득할 수 있는 P2E 게임이다. 침프지 여권 보유자들에게는 추가 리워드가 제공된다.

[침프지 플랫폼 유틸리티, Chimpzee]

[침프지 플랫폼 유틸리티, Chimpzee]

개발팀은 “전체 토큰 공급량 10%와 플랫폼 수익 일부를 외부 기부 활동에 할당했다”며 “이용자들은 침프지 커뮤니티를 활용하며 기부까지 이룰 수 있는 선순환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침프지는 ‘더 기빙 블록(The Giving Block), 레인포레스트 레스큐(Rainforest Rescue), 와일드(WILD), 원 트리 플랜티드(ONETREEPLANTED)’ 등 업체를 통해 글로벌 친환경 활동에 기부를 이어왔다. 이후에도 플랫폼 성장이 환경보호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생태계를 고안하겠다는 목표다.

개발팀은 “투자자들은 침프지 생태계에 참여해 프로젝트 투자와 친환경 활동 모두를 누릴 수 있다”며 “환경 보호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침프지 사전 판매 교환비는 0.00155 USDT 당 1 CHMPZ다. 거래소 상장 가격은 사전 판매 종료 가격 대비 높은 0.00185 USDT로 계획 중이다. 엔드 오브 프리 세일 이벤트 기간 중 투자 금액에 따라 최대 4배의 보너스가 제공된다. 사전 판매 및 이벤트 상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