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도지코인, 시바 이누, 플로키, 타마도지’ 등 글로벌 밈 코인은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며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왔다.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는 이런 밈 코인 생태계 속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로젝트다. 새로운 X2E 구조, 보트 투 언(Vote to Earn, V2E)을 적용해 이용자가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토큰 보상을 제공한다.

스테이킹과 보상에 활용되는 생태계 네이티브 토큰은 러브헤이트이누(LHINU)다. 토큰 홀더는 러브 헤이트 이누 생태계에 참여하고 새로운 밈을 생성하는 과정에 참여 할 수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이용자들이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는 독창적 방법을 고안했다. ‘정치, 예능, 사회적 이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밈 투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생태계 내에서 아이디어 보상 및 토론이 진행된다.

투표 시스템은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해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게 설계됐다. 블록체인 상 공개되는 스테이킹 데이터에 기반해 플랫폼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 참여를 위해서는 최소 30일의 스테이킹 기간이 요구된다.

프로젝트 팀은 “러브 헤이트 이누는 매력적인 생태계 구조를 제시해 블록체인 커뮤니티 내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며, “올해 최고의 밈 코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지코인, 시바 이누 등 글로벌 밈 코인과 함께 밈 코인 생태계를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현재 토큰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전 판매는 총 8단계로 진행되며, 한국 시간 3월 10일 기준 사전 판매 1단계 교환비는 1 LHINU 당 0.000085달러다. 현재 모금액은 약 12만 달러(원화 1억 5000만 원 상당)을 기록했다.

LHINU 생태계 전체 토큰 공급량은 1000억 토큰이다. 공급량 중 90%가 공개 사전 판매로 판매되며, 나머지 10% 토큰은 ‘커뮤니티 보상, 유동성 확보, 거래소 상장 마케팅’ 등에 활용된다.

러브 헤이트 이누 팀은 “재단 보유 분을 최소화해 커뮤니티 활성화를 촉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최대한 많은 토큰을 커뮤니티에 분배하고, 생태계 기반 선순환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사전 판매 참여는 러브 헤이트 이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더리움(ETH), 테더(USDT)를 통해 가능하다. 보유 토큰이 없는 경우 이더리움, 테더 직접 구매도 제공한다. 총 8단계로 진행되는 사전 판매는 현재 1단계로, 사전 판매 기간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