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베라시티(VRA)가 2021년 4분기 로드맵의 일환이었던 주요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하며, 웹사이트를 새단장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웹사이트에는 VRA 토큰, VeraWallet, VeraEsports 및 Verasity의 독점 광고 기술 스택인 VeraViews와 NFT 분야의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기능 페이지를 도입했다.

커뮤니티 멤버들을 위해 최신 뉴스와 다가오는 e-스포츠 토너먼트를 소개하는 컨텐츠 라이브러리도 포함됐다.  

베라시티측은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더욱 중점을 두고 새로운 사용자가 사이트를 탐색하고 제품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B2C 및 B2B 사용자 모두에게 원활한 사용자 온보딩 여정과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베라시티의 기존 파트너와 전체 생태계의  통합을 꾀하고, 베라시티가 지닌 독점적 기술인  Proof of View(PoV)를 통한  광고 사기와 쉬운 통합 옵션 등 추적이 용이한 통계 시스템을 통해 기업 사용자들을 베라시티의 광고 기술 스택으로 끌어들이는 데 유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업 사용자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기업용 웹사이트는 쉬운 통계와 신중하게 선별된 콘텐츠를 통해 베라시티 솔루션의 이점을 강조하여 웹사이트 방문부터 베라시티 솔루션 배포까지 실행하기 쉬운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베라시티 설립자 마크(Mark)에 따르면, 베라시티는  NFT 재판매를 위한 제작자 영구 라이선스, NFT로 발행된 VeraEsports의 인게임 코스메틱, NFT 사기 방지를 위한 베라시티의 특허 받은 PoV 기술 적용을 포함하여 NFT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세부 정보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콘텐츠는 베라시티의 협조를 받아 제작하였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