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동녘 기자] 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 대표와 모멘토스가 NFT와 블록체인의 미래를 이야기합니다.

이두희 대표는 코딩 전문 교육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을 이끌고 있는데요. NFT 프로젝트 메타콩즈(META KONGZ)의 아이콘이기도 합니다.

NFT 미디어 프로젝트 모멘토스는 이두희 대표를 초청해 오는 3월 30일(목) 저녁 7시 강남 언커먼갤러리에서 ‘NFT와 블록체인의 미래, 일상 속 기술 적용’을 주제로 대담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담은 ‘NFT 기술이 가지는 가치, 메타콩즈 NFT 프로젝트의 로드맵, 국내외 블록체인 기술 적용 사례’ 등 기술 적용의 현실과 전망을 다룰 예정입니다.

이두희 대표는 다양한 레거시 기업들과의 협력 경험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술 적용의 현실과 전망을 전할 예정입니다.

[멋쟁이 사자처럼 이두희 대표]

[멋쟁이 사자처럼 이두희 대표]

NFT 프로젝트 메타콩즈 로드맵도 블록체인 생태계 중 주목 받는 이슈입니다. 이두희 대표는 메타콩즈를 인수하며 “메타콩즈를 성공적 NFT 프로젝트로 재건하겠다”는 목표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두희 대표가 “책임감 하나로 메타콩즈를 인수했다. 재건을 위해 고릴라부터 이름까지 모든 걸 버릴 정도의 각오”라고 강조한 만큼, 메타콩즈 생태계 내 어떤 로드맵을 세워가고 있을지 주목됩니다.

모멘토스는 블록미디어와 커먼컴퓨터가 기획한 ‘NFT 저널리즘’ 프로젝트입니다. 모멘토스 오프라인 행사는 업라이즈, 헤이비트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모멘토스 행사의 사전 질문 취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됩니다.

#Onoffmix 등록하기
#Eventus 등록하기
#Momentos 4th 행사 사전 질문

# 내용
– NFT 기술이 세상 속 가지는 가치
– 국내외 블록체인 및 NFT 기술 적용 사례와 의의
– 메타콩즈 NFT 프로젝트 로드맵

# 일정 및 장소
2023년 3월 30일(목) 오후 7시, 강남 언커먼갤러리

# Momentos – 웹3, NFT 세계의 확장
미디어 NFT 프로젝트, 모멘토스는 ‘합의에 의한 기사 쓰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웹3 시대를 이끌어 갈 다양한 주제를 다룬 토론회와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시장 등 혁신 기술과 금융 이슈를 토론하고, 그 결과를 NFT로 각인할 예정입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모멘토스] 스포츠 스타 숨소리까지도 디지털화… ‘프로 스포츠와 NFT’ 무한시장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