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SimpleFX는 오는 31일까지 트레이딩 아이디어(TI)를 만들고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TI는 암호화폐나 주식, 포렉스 트렌드에 대한 자신의 분석이나 의견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서로의 분석을 통해 영감을 얻거나 다른 트레이더들과 분석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impleFX에 자신이 분석한 차트를 캡처하고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유저들은 트레이더들의 분석에 점수를 제공할 수 있고 가장 많은 포인트를 받은 트레이더가 약 600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게 된다. 참여 회수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제출 된 분석 중 가장 많은 포인트를 받은 것만 이벤트 대상이 된다.

트레이딩 이어디어 에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SimpleFX의 가이드(https://blog.simplefx.com/2019/01/29/trading-ideas-the-most-powerful-affiliate-marketing-tool/)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SimpleFX는 최대 25%의 수익을 보장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SimpleFX의 파트너들은 Unilink.io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통하면 제휴사 추적, 다양한 언어 번역이 가능하며 클릭수, 조회수 등에 대한 통계도 볼 수 있다.

SimpleFX는 올해 스위스에서 열린 FWES(Finance Worild Expo Summit)에서 최고의 트레이딩 앱으로 선정된 바 있다. 당시 전문가들은 SimpleFX의 웹 트레이더에 대해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트레이딩 속도가 빨라 신뢰도가 높다”면서 “사용자 친화적인 것도 장점”이라 평가했다.

 

image_printPrint
추천 콘텐츠->  비트코인, 영국 ITV 최장수 드라마 통해 간접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