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클래스 101과 블록미디어가 함께 ‘암호화폐, NFT, 디파이 3in1 올인원 클래스! 디지털 자산 실전 투자의 모든 것’ 얼리버드를 오픈했다.

#얼리버드 기간 신청자 대상 최대 할인가 및 특별 기프트 증정

[얼리버드 기간 구매자 한정 혜택, 클래스101x블록미디어]

얼리버드 기간 중 신청자에 한해 특별 기프트도 증정한다. ‘블록미디어 독점 특별 기고문, 거시 경제로 자산 흐름 읽기 특강, 스테픈(STEPN) 시작을 위한 1대1 코칭 서비스’의 3종이다.

쿠폰코드 “블록미디어”를 통해 얼리버드 기간 중 신청할 경우 최대 할인 혜택가로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문가 초청으로 투자 및 법률·세금 관련 정보 제공
이번 클래스는 가상자산 국내 투자 활성화 및 피해 방지를 목표로, 암호화폐·NFT·디파이 관련 실전 투자법과 국내 투자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처리, 법률 관련 내용을 다룬다.

[클래스 얼리버드 할인 안내, 클래스101x블록미디어]

블록미디어는 클래스를 통해 ‘디지털 자산 투자의 기본, 투자 관련 시장 이슈 따라잡는 법, 온체인 데이터·차트 분석, 모르면 손해 보는 세금 및 법률 처리’ 등을 다룰 예정이다.

가상자산 투자와 관련된 기본적인 내용부터 심화 과정을 모두 다뤄, 신규 투자자 및 기존 투자자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가상자산 관련 분야 투자 전문가들과 함께 ‘실전 투자를 위한 온체인 데이터·차트 분석 교육’을 제공해, 투자자들이 데이터 기반 투자 방향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현업에서 활동하는 변호사·세무사들에게서 국내 ‘가상자산 투자에서 주의해야 하는 법률 및 세금 관련 전략’ 또한 배울 수 있다.

#얼리버드 신청자, 최대 할인 및 특별 기프트 혜택

‘암호화폐, NFT, 디파이 3in1 올인원 클래스! 디지털 자산 실전 투자의 모든 것’ 클래스는 현재 클래스 101에서 얼리버드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얼리버드 이용자 대상 특별 할인 쿠폰, 클래스101x블록미디어]

쿠폰코드 “블록미디어”로 얼리버드 클래스를 신청하면 5만 원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특별 기프트 및 오픈 시점 개설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 101 얼리버드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