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강주현 기자]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보라(BORA, 대표 차지훈)가 2020년 상반기 로드맵을 2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로드맵은 게임 콘텐츠 중심의 콘텐츠 사업 확장, 솔루션 개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내용이 들어있다. 먼저 보라는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콘텐츠 사업 확장을 위해 최근 론칭한 채널링 서비스 GAME ‘With BORA’와 론칭을 앞둔 블록체인 게임 글로벌 서비스의 파트너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보라는 사업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핵심 서비스인 보라 아일랜드(ISLAND)의 2.0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 중심으로 웹페이지를 개편하고, 게임 유저들이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인 BORA 포럼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어 BORA 토큰을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향상된 지갑 기능이 탑재된 모바일 앱(App)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해외 유저들도 자연스럽게 보라 플랫폼으로 유입되도록 글로벌 디앱(Dapp) 순위 사이트에 보라 게임 콘텐츠를 노출할 계획이다.

차지훈 보라 대표는 “그동안 BORA 플랫폼을 운영, 개발하면서 얻은 경험과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협의한 내용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제안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2020년 상반기 로드맵을 준비했다”며 “현재 상반기 주요 목표 중 하나인 보라 2.0 업데이트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