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디지털 자산 전문업체 체인파트너스가 비트코인 전화주문 서비스인 코인케어(https://coincare.kr/)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인케어는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간단히 비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는 서비스다. 거래소 이용이 어려운 50대 이상 시니어 세대와 고액 자산가들이 안전하게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절차는 간단하다. 카카오톡으로 ‘체인파트너스’ 계정을 추가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 확인을 마치면 가입이 완료된다. 이후 체인파트너스 계좌에 원화를 입금한 후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주문을 넣으면 된다. 주문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6시 사이 체인파트너스 전문 트레이더들이 받아 처리한다.

거래는 접수 후 1시간 내에 주문 당시 시세 일정 범위 안에서 이루어진다. 체인파트너스는 “서비스 거래 수수료는 트레이더들이 모든 거래 과정을 책임지고 대리하는 점을 감안해 3%로 책정했다”고 밝혔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한 번에 거래가 가능하다. 그 이상 거래하는 고객은 체인파트너스 DWM(Digital Wealth Management) 센터가 직접 관리하게 된다.

코인케어를 통해 비트코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년간 안전 보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고객은 비트코인에 대한 전문 지식 없이도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보관할 수 있다.

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세대는 그동안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싶어도 믿을 수 있는 회사를 찾지 못해 가장 많은 암호화폐 사기 피해를 입은 세대”라며 “체인파트너스가 암호화폐 구매와 보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한다면 시니어 세대와 고액자산가도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