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의 현지 시각 5월 18일의 보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Coinbase)의 코인베이스 언(Coinbase Earn) 프로그램이 10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코인베이스 언은 거래소 코인베이스 산하 토큰 보상형 암호화폐 교육 플랫폼으로, 서비스 사용자들은 각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교육 성취도에 따라서 해당 암호화폐를 보상으로 지급받는 형식이다. 현재 플랫폼에서 교육이 가능한 암호화폐는 Stellar Lumens(XLM), Zcash(ZEC), Basic Attention Token(BAT), Ox(ZRX)의 4가지 코인이다.

2018년 12월 19일 발표된 코인베이스 언은 암호화폐에 대한 이용자들의 지식 습득 욕구와 자산이 없지만, 암호화폐를 사고 싶은 이용자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플랫폼으로, 초대를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되고 있다. 현재 플랫폼 대기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놔 추후 공개 시점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이 가능하다.

코인베이스 언의 이번 100개국 이상 국가에서의 서비스 발표는 암호화폐 관련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추천 콘텐츠->  레볼루트 CEO, "암호화폐에 관심 있는 대형 기관투자자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