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올해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시장은 어떻게 될까요?

크립토 코리아(Krypto Korea) 캠페인이 준비한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시장 미래를 조망한다’ 세미나가 3월 29일 오후 1시 언커먼갤러리에서 열립니다.

크립토 코리아 세미나는 미래 산업으로서의 디지털 자산시장의 모습과 비트코인 현물 ETF 등장 이후 급변한 암호화폐 시장을 진지하게 토론하는 자리입니다. 주요 암호화폐 기업들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합니다.

지금까지 캠페인에 후원금을 보내주신 모든 독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무료로 세미나에 최우선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크립토 코리아 캠페인에 새롭게 참여하실 분들은 이날 세미나에 사전 신청을 해주십시요. 크립토 코리아 캠페인은 계속 됩니다.

#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시장 미래를 조망한다 

일시 : 3월 2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장소 : 강남 언커먼갤러리

주제 :
– 급변하는 디지털 자산시장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비트코인 ETF 상장 후 변화한 시장 환경 점검
– 디지털 자산시장 참가자들의 대응과 투자자 보호
– 디지털 자산시장 정책에 대한 제언

연사 및 참여 기업 :
법무법인 화우 김용태 고문, 업비트 이해붕 투자자보호센터장, 빗썸 김현진 시장관제팀장, 미래에셋 이용재 팀장, 해시드 오픈리서치 이미선 팀장, 유진투자증권 김세희 연구원, 샌드뱅크 백훈종 이사
(연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등록 신청 :
온오프믹스 50명 선착순
이벤터스 50명 선착순
(캠페인 후원자는 별도 신청 없이 현장 확인 후 무료 입장, 그 외에 신청자는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

# 크립토 코리아 캠페인

비트코인으로 우리 모두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크립토 코리아 캠페인을 하는 이유입니다. 크립토 코리아(Krypto Korea) 캠페인은 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합니다.

첫째, 디지털자산시장진흥법 제정을 촉구합니다. 국회, 금융당국에 입법 청원을 넣고, 책임 있는 당국자들이 제대로 일하도록 촉구합니다.

둘째, 관련 입법이 이뤄질 때까지 해시태그 홍보, 온라인 선전, 오프라인 정책 광고를 집행합니다. Krypto Korea 캠페인에 동참하시는 모든 분들의 후원을 받아 왜 디지털 자산 전략이 왜 필요한 지 여론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디지털 자산 전략 수립에 필요한 연구 활동을 지원하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저만큼 달려가는 디지털 자산시장을 연구하고,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지 머리를 짜내겠습니다.

해시태그(#KryptoKorea #KoreaBTCETF #KoreaBitcoinETF #KimchiKrypto #KimchiBTCETF #WeWantBTCETF #한국에도비트코인ETF를 등등)와 함께 ‘크립토 코리아’ 캠페인 취지에 맞는 밈, 게시물을 SNS에 올려주세요. 크립코 코리아 밈 콘테스트도 열겠습니다.

크립토 코리아는 우리 손으로, 우리가 만드는 캠페인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참여와 지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크립토 코리아 캠페인에 함께하실 수 있도록 참여 지갑을 오픈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트론(트론 계열 스테이블코인), 리플 등 코인으로 힘을 모아주세요. 원화 은행계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 필요한 자금으로 쓰고,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 크립토 코리아(Krypto Korea) 캠페인 지갑 주소

BTC 지갑
bc1p0cwfxzmn9uqwrmfs9lf6e4rvnckkvmrglpjj9p520kx5knjwm33s2cxhp4

ETH 지갑
0x1f0b1c50708Af61Dc6649AA50bE789D9f8Eae19C

TRX(트론 계열 스테이블코인) 지갑
TWoDcTssF9Pp7MQhC9rGCokYMsUksGCtk4

XRP(리플) 지갑
rMBYWfDKzhprno5MqyQosbxzziXkERkpik

원화 지갑(예금주 : 주식회사 블록미디어)
하나은행 101-910027-71504

블록미디어는 ‘미래를 위한 혁신’을 지지합니다. 우리의 내일은 어제보다 아름다워야 합니다. 크립토 코리아 캠페인에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