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4년 상승장을 맞이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비트봇(BITBOT)이 사전판매를 통해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 텔레그램 기반 트레이딩 봇 프로젝트인 비트봇은 사전 판매 114만 달러를 모금하며 사전 판매 6단계에 도달했다.

현재 시장은 저평가된 코인을 찾아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로, 많은 투자자들이 높은 수익을 기대하며 새로운 코인에 주목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비트봇의 성공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비트봇은 사용자가 직접 관리하는 셀프 커스터디(Self-Custody) 트레이딩 봇으로, 단순히 암호화폐를 보유하는 것을 넘어서 추가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봇의 이러한 서비스는 디파이(DeFi) 프로토콜, 다양한 거래소, 그리고 텔레그램을 효과적으로 연동하여 투자자들이 자신의 자산을 보다 쉽게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게 만든다. 이 혁신적인 서비스는 최근 블록체인 투자자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텔레그램 기반의 새로운 거래 서비스로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비트봇의 성공적인 사전판매는 현재 암호화폐 시장의 트렌드와 투자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투자자들이 이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투자 전략을 다듬고 수익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안 갖춘 트레이딩 봇, 새로운 투자 방법 열까?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 섹터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 회사는 탈중앙화 디지털 자산 보안 제공 업체 KnightSafe와 협력하여 새로운 보안 솔루션을 도입했다. 비트봇은 이를 통해 트레이딩 봇 분야에서 전례 없는 최상의 보안성을 자랑하는 최초의 비보관식 코인 트레이딩 봇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유저 자산에 대한 완전한 접근 권한을 거래 종료 시까지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보안 솔루션을 통해 실현됐다. 이는 과거 보안 문제로 인해 투자를 망설였던 새로운 투자자 집단에게 비트봇을 소개하고 유치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비트봇은 또한 AI 기반의 알파 리스트 기능을 통해 신규 상장 프로젝트, 사전 판매 토큰, 그리고 상승 잠재력이 있는 저평가 종목을 선별해 홀더들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Snipe the Trade’ 기능은 투자자들이 최적의 시점에 투자할 수 있도록 돕고, 카피 트레이딩 기능은 가장 수익성 높은 거래를 모방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더 쉽고 효율적인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한다.

[비트봇 서비스 소개 중, BITBOT]

[비트봇 서비스 소개 중, BITBOT]

비트봇 토큰 홀더들은 코인 트레이딩 봇을 통해 발생한 수수료 수익의 50%를 공유 받게 되며, 레퍼럴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추가 수익을 얻게 된다. 이러한 특징은 비트봇 토큰의 투자 가치를 높이는 주요 요소로 작용한다.

비트봇 토큰 홀더들은 이제 코인 트레이딩 봇의 활동으로부터 발생하는 수수료의 절반을 수익으로 공유하는 혜택을 누린다. 이와 함께, 플랫폼의 레퍼럴 프로그램은 사용자들이 다른 트레이더들을 성공적으로 초대할 경우, 초대받은 트레이더들이 생성한 수수료의 15%까지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두 가지 기능은 비트봇 토큰을 단기적으로는 즉각적인 수익 창출 수단으로, 장기적으로는 커뮤니티 활성화와 토큰 가치 상승의 기반으로 만들어 준다. 토큰 홀더들은 수익 공유를 통해 바로 소득을 얻을 수 있으며, 레퍼럴 수익은 비트봇 커뮤니티를 강화하며 토큰의 장기적 가치를 증대시키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비트봇 팀은 제품 데모, 블로그 업데이트, 그리고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AMA(Ask Me Anything) 세션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 이후의 과정에서도 투자자들을 세심하게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 비트봇, AI 트레이딩 봇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다

인공지능을 활용한 트레이딩 봇은 대규모 사용자를 확보한 텔레그램이 투자 플랫폼으로도 활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사용자는 사전에 정의한 전략으로 자동 거래를 실행, 기존 방식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인 투자가 가능하게 됐다.

비트봇이 제공하는 ‘카피 트레이딩’ 기능은 초보자도 전문가의 전략을 따라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도와주며, 이는 더 많은 트레이더가 플랫폼으로 유입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플랫폼은 거래 수수료의 15%를 트레이더에게 제공하며, 이는 고품질의 트레이딩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비트봇 토크노믹스, BITBOT]

[비트봇 토크노믹스, BITBOT]

개발팀은 텔레그램 봇 서비스의 벤치마킹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암호화폐 생태계에 새로운 유틸리티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트봇은 15단계의 사전 판매를 통해 전체 공급량의 30%에 해당하는 3억 개의 토큰을 분배할 예정이며, 사전 판매가 136만 달러를 초과할 경우 토큰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다.

이미 9만 명의 X팔로워와 2만 명의 텔레그램 가입자를 확보한 비트봇은 텔레그램 코인 트레이딩 봇 시장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은 비트봇이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반영한다. 프로젝트와 사전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트봇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Blokovate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