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펀디엑스)

 

 

소매점에서 다수의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실제 거래를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 POS 솔루션 제공 업체인 펀디엑스는, 오늘 NEM 블록체인에서 독점적으로 운영되는 스마트한 POS 단말기인 XPOS의 새로운 공급 계획을 발표했다.   이 XPOS 디바이스는 실제 소매 업체들과 소비자들 모두에게 암호화폐 거래를 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펀디엑스는 넴 기반 XPOS 디바이스 20,000 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새로운 넴 기반 XPOS 디바이스는, 블록체인 개발자가 디지털 지갑에 연결하고 스마트한 계약 요청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펀디엑스 플랫폼 API X플러그인스 (XPlugins)를 통해, NEM 블록 체인에 연결된다넴 기반 XPOS 디바이스는 실제 소매점에서 더 빠른 거래를 지원하며, 소비자들은 XPOS POS 단말기를 통해 다수의 넴 기반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거래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이 새로운 넴 기반 XPOS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된 토큰은 XEM, PXSXEM XAR이다더 많은 XEM 모자이크 토큰들이 향후 추가될 예정이다.

 

시가 총액 21 억 달러에 달하는 코인마켓캡 닷컴 (coinmarketcap.com)에 따르면, XEM은 세계에서 15 번째로 큰 암호화폐이다넴의 기술은 현재 다양한 금융 기관 및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수요와 거래량을 고려할 때, XEM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알트코인 중 하나이다.  XPOS 단말기는 개인용 및 공용 체인 모두에서 넴 블록 체인을 사용할 것이다.

 

넴 재단 (NEM.io Foundation)의 론 왕 (Lon Wong) 전 사장은, “넴과 펀디엑스는 모든 블록 체인 개발자와 사용자가 직면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그것은 대부분의 일반 소비자가 그들의 일상 생활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일이다.”라고 말했다그는 이어, “넴 기반의 토큰들이 일반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장 전면에 등장하는 사상 최초의 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펀디엑스의 잭 체아 (Zac Cheah) CEO, “소비자가 블록체인 기반 거래를 수행할 때, 속도는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그는 이어, “이것은 우리가 처음부터 테스트용 XPOS  디바이스에서 넴 개인용 체인을 통합하기 시작했던  이유였다.  넴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XPOS 단말기를 출시하고 개인용 및 공용 체인을 위해 넴을 통합하여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라고 강조했다

 

펀드엑스는 넴 재단과 파트너들에게 20,000개의 넴 기반 포스 디바이스를 생산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재단 (NEM.io Foundation Ltd) 관하여

넴 재단은 넴의 블록체인 기술을 세계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설립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비영리 단체입니다.  현재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잘 투자되고 성공한 블록 체인 기술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넴의 기술은 현재 다양한 금융 기관 및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Pundi X) 대하여

펀디엑스는 전 세계에서 디지털 통화를 받기 원하는 소매점용 멀티 암호화폐 POS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펀디엑스 X POS는 상점, 카페 및 편의점에서 일반 소비자들의 암호화폐 거래를  용이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펀디엑스는 인도네시아의 인기 QR 코드 캐시리스 (cashless) 결제 앱 중 하나인 펀디-펀디 (Pundi-Pundi)의 성공에 힘 입어, 이미 1 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자카르타에10 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600 개 이상의 소매업자 파트너를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펀디엑스는 여러 국가에 걸쳐 더 나은 암호화폐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XPOS 컨소시엄과 인도네시아 블록 체인 협회 (Indonesian Blockchain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입니다. 또한 싱가포르 핀테크 협회 (Singapore Fintech Association), 핀테크 홍콩 협회 (Fintech Association of Hong Kong),  ACCESS 및 스위스 금융 및 핀테크 협회 (Swiss Finance and Fintech Association)의 회원 이기도 합니다. https://pundix.com/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