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는 거대한 PoS(지분증명) 실험이다. 머지 이후에 나타날 모든 현상들이 좋건, 싫건 시장과 블록체인 업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모멘토스 : 우리가 쓴 기사는 역사입니다’ 커뮤니티가 7일 진행한 라이브 토론 영상을 공개합니다.

이날 토론에서는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와 관련된 각종 기술 용어에 대한 해설부터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 시장 변화, 중앙화 이슈, 향후 가격 전망 등을 네 명의 전문가들이 집중 토의했습니다.

토론 패널로는 김민현 커먼컴퓨터 대표, 김동혁 헌트 공동창업자, 서동욱 엘리시아 CTO, 그리고 송승재 AM 매니지먼트 애널리스트가 참여하였습니다.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는 15일 경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더 머지 이후에 나타날 수 있는 단기적인 변화, 정기적인 흐름 등을 짚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멘토스 : 우리가 쓴 기사는 역사입니다’는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합의로 주제를 정하고, 진행된 토론을 NFT로 만들어 각인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커뮤니티와 토론 참여자들에게는 참여에 따른 NFT 판매·생태계 보상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모멘토스는 오픈 커뮤니티로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모멘토스 디스코드에 들어오시면, 지금까지 진행된 토론을 확인하고 새로운 토론에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모멘토스 : 우리가 쓴 기사는 역사입니다’ 프로젝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모멘토스 디스코드에 함께하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모멘토스 디스코드:https://discord.gg/KGFZRAA7zU 

# 모멘토스 참여하기
모멘토스 OpenSea: https://opensea.io/collection/momentos2022presidentialelection
모멘토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QrJQWd
모멘토스 트위터: https://twitter.com/momentos0309
모멘토스 홈페이지: https://www.momentos.news/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이더리움 벨라트릭스 업그레이드 완료 … 대략 15일 머지 실행 예상

모멘토스 ‘테라의 몰락, 알고리즘 머니는 손댈 수 없는 성배인가?’ #1 루나의 붕괴, 루나가 무너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