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크런치에 따르면, 스타벅스가 오는 9월 13일로 예정된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웹3 기반 리워드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스타벅스 CEO는 이번주 투자자들과의 어닝콜에서 “충성도를 중심으로 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준비하고 있다. 스타벅스 브랜드의 디지털 수집품과 리워드, 커뮤니티 요소를 통합해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5월 웹3 계획을 하반기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지만, NFT가 리워드와 연결 된다는 세부사항을 명확히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