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애니모카 브랜드는 디지털 자산시장의 핵으로 부상한 NFT, 메타버스, P2E 관련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투자하는 기업입니다.

샌드박스를 자회사로 두고 있고, 엑시인피티니 등에 투자해 명성을 날리고 있죠.

애니모카 브랜드 투자 포트폴리오. 자료=애니모카 브랜드

애니모카 창립자 얏 시우(Yat Siu)는 지난 9일 회사 실적을 공개했는데요.

그는 “1년 전 우리는 디지털 자산의 소유, P2E가 세상을 바꿀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제 NFT가 미래 디지털 경험의 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가와 메타버스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기본적인 방법 중 하나는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라며 “디지털 오너십, 즉 가상 재산권(virtual property rights)이 메타버스의 기초”라고 말했습니다.

얏 시우는 디지털 오너십의 기능으로 크게 네 가지를 들었습니다.

첫째, 메타버스를 컨트롤한다
둘째, 경제적 자유를 준다
셋째, 경제적 기회를 제공한다
넷째, 평등한 사회를 지향한다

얏 시우 “올해는 애니모카 브랜드와 오픈 메타버스에게 너무나 중요한 시간이었다”며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이 주류 세계에 들어가고, NFT 거래가 급증한 것은 애니모카와 메타버스 전체에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애니모카가 투자한 각 분야의 포트폴리오를 보여주는 링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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