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기막힌 묘사네요. 레딧의 도지코인 커뮤니티에서 가져온 그림이예요. 로켓에 탄 머스크가 달에 있는 도지(DOGE)에게 생명의 힘을 불어 넣고 있어요. 미켈란 젤로의 천지창조 중 아담의 창조를 패러디 했어요. 이제 달은 됐고, 화성으로 가자는 메시지를 함께 남겼어요.

머스크의 달로 가자는 트윗에 도지코인 가격이 폭등했었죠. 머스크는 틈만 나면 트윗을 날려 도지코인을 지지해요. 커뮤니티는 트윗에 호응해 “가즈아”를 외치며 도지코인을 사들이죠. 부부가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는 부창부수와 같아요. 흥이 오른 도지코인이 다시 400원대로 올라섰어요.

커뮤니티에서는 0.36달러 돌파를 자축하고 있어요. 원화로는 400원 수준예요. 국내 거래소에서는 5% 이상 김치프리미엄이 붙은 430원대를 기록 중이죠. 1달러 돌파를 목표로 한 지난번 ‘달나라’ 랠리보다는 힘이 약한 느낌이예요. 머스크의 트윗 이후 주말에 20%이상 가격이 상승했어요

트윗 내용은 단순해요. The Dogefather SNL May 8. 도지파더(엘론 머스크 본인을 말함)가 5월 8일 유명프로그램인 SNL에 출연한다는게 다예요. 엘론 머스크의 속셈이 무엇인지 다시 궁금해 지네요. 5월 8일도 기다려져요. 도지코인에 대해 뭐라고 할까요? 우주화폐를 선언할 수 있어요. 블록미디어에서 도지코인을 검색해 보세요. 많은 재미있는 설명과 분석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