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James Jung 기자] 안철수 후보는 정치를 하기 전 뛰어난 과학자였죠. 우리나라 1세대 벤처 기업인이기도 하구요.

정치 입문 이후 행보나 정책에 대해서는 다른 평가가 있을 수 있겠지만, 기업인 안철수는 이룬 것이 많습니다.

이에 맞게 이번 대선에서 안 후보는 5대 초격차 기술을 확보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디스플레이, 2차전지, 차세대 원전, 수소에너지, 바이오 등인데요. 우리 경제의 성장 동력으로 이들 5대 산업을 집중 육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이런 식의 산업 전략은 경제 개발 시대의 방식을 따른 것이기는 합니다만 타깃을 분명히 했다는 점에서 유권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모멘토스가 지난 주 실시한 공약 선호도 조사에서도 가장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모멘토스 공약카드 NFT 넘버 3, 안철수 후보의 ‘5대 초격차 기술 확보’ NFT에는 이렇게 각인하겠습니다.

# 5대 초격차 기술 확보
– 잘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자
– 철수는 철수답게
– 기술은 내가 좀 안다

# 모멘토스 참여하기

모멘토스 OpenSea: https://opensea.io/collection/momentos2022presidentialelection
모멘토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QrJQWd
모멘토스 텔레그램: https://t.me/Momentos2022PresidentialElection
모멘토스 트위터: https://twitter.com/momentos0309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모멘토스 공약카드 NFT #조커 “나도 후보다”–허경영

‘모멘토스 : 우리의 선택이 역사가 된다’를 시작하며

모멘토스 공약카드 NFT #1 가상자산 비과세 5천만원–이재명 윤석열

모멘토스 공약카드 NFT #2 주식 양도세 폐지–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