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도그위프햇(WIF)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며, 도지코인(DOGE)과 시바이누(SHIB)를 이어 밈(Meme) 코인 대표 주자로 떠올랐다. 도그위프햇은 최근 30일 동안 무려 7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밈 코인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게임 유틸리티와 디플레이션 토큰 경제학을 접목한 프로젝 갤럭시폭스(Galaxy Fox: GFOX)가 등장해 밈 코인 영역에서 주목을 모으고 있기도 하다.

[도그위프햇 차트 분석, TradingView]

[도그위프햇 차트 분석, TradingView]

도그위프햇은 지난 한 달간 인상적인 700%의 수익률을 달성하며, 밈 코인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로젝트로 부상했다. 도그위프햇은 지난주 25% 상승률을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인 3.44달러에 도달하기도 했다. 최고치 이후 조정을 겪고 있는 도그위프햇은 현재 약 3.1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도그위프햇의 현재 시가총액은 약 31억 달러에 달하며, 피보나치 확장 수준에 따르면 3.76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을 내비치고 있다. 이 코인의 기술적 지표는 추가적인 상승 모멘텀을 예상하게 만들며, 강력한 커뮤니티 지원과 함께 더 많은 투자자를 끌어들일 잠재력을 보여준다. 인상적인 성과와 강력한 커뮤니티를 통해 WIF는 상승 궤도를 계속 이어가며 밈 코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 

#갤럭시폭스(GFOX),밈(Meme)코인과 게임 유틸리티의 융합으로 ‘인기’ 

[갤럭시 폭스 플랫폼 생태계, Galaxy Fox]

한편, 갤럭시폭스(Galaxy Fox)는 게임 유틸리티와 희소성을 높이기 위한 디플레이션 토큰 경제학을 결합한 새로운 밈 코인으로, 사전 판매 단계에서 이미 35억 개가 넘는 토큰을 판매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갤럭시폭스는 P2E(Play-to-Earn) 게임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성공을 거두는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Web3 러너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이정표에 도달하고 성공을 거두면 GFOX 토큰 및 기타 NFT 게임 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갤럭시 폭스 토크노믹스, Galaxy Fox]

[갤럭시 폭스 토크노믹스, Galaxy Fox]

크립토 허브(Crypto Hub)와 같은 인증받은 감사 기업의 토큰 감사를 통과한 점도 긍정적이다. GFOX는 철저한 감사 프로세스를 통해 프로젝트의 보안을 보장하고 러그풀과 같은 위험을 최소화하여 투자자에게 신뢰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이 프로젝트가 초기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기본 원칙과 차별화된 유틸리티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WIF와 갤럭시폭스(Galaxy Fox)는 각각 독특한 가치 제안과 인상적인 성과로 밈 코인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기존의 밈 코인들과는 차별화된 접근으로 밈 코인 부문에서 투자자들과 열성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 두 프로젝트가 암호화폐 시장에서 어떤 영향을 미치며, 그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어떻게 발전할지 지켜보는 것은 분명히 흥미로울 것이다. 갤럭시폭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LOCX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