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비트코인 독스’가 비트코인 블록체인 상에서 첫 ICO(초기 코인 공개)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ICO는 0DOG 코인에 대한 것으로, 초기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투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신규 BRC-20 프로젝트는 30일 동안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되지 않고 남은 토큰은 소각해 토큰 보유자의 포트폴리오 가치를 개선한다. NFT와 소셜 게임플레이 및 다양한 게임을 결합해 암호화폐 생태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비트코인 독스’가 NFT와 게임을 결합해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가치 창출을 만들어 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 ‘비트코인 독스’, 비트코인 블록체인 새 장 열까? 

비트코인 생태계 토큰 표준 BRC-20은 최근 암호화폐 사전 판매 판도를 바꾸고 있다. 이더리움의 ERC-20와 유사한 BRC-20은 비트코인 블록체인에서 토큰 생성, 발행, 관리의 용이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비트코인의 강력한 보안과 견고함에 기반해 유용성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그동안 비트코인 블록체인 사전 판매는 극히 드문 일이었다. 하지만 BRC-20을 활용한 비트코인 독스와 같이 새로운 사전 판매 기회들이 등장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구현된 NFT, 즉 비트코인 오디널스를 활용한 NFT 사용도 포인트다.

비트코인 독스가 이번 사전 판매로 새로운 비트코인 사용 사례를 제시하고, 암호화폐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최초의 BRC-20 사전 판매? 더 나은 경험 제공할지 주목

비트코인 독스는 게임을 사랑하고 투자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코인의 스릴, NFT 수집의 즐거움, 그리고 소셜 게임의 재미를 결합하겠다는 구상이다.

액시 인피니티(Axie Infinity)의 인터랙티브한 게임 플레이와 다마고치(Tamagotchi)의 향수를 자아내는 비트코인 독스는 사용자들이 가상 애완동물을 돌보고, 다양한 커뮤니티와 연결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0DOG 토큰으로,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가상의 개를 입양하고, 훈련시키며, 다양한 도전을 경험하고,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교류하며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비트코인 독스는 사용자의 활동에 따라 가상의 동반자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정을 제공한다. 각각의 상호작용, 경쟁, 그리고 수집하는 아이템들이 이 가상 생활에 깊이와 다채로움을 더해준다.

비트코인 독스는 디지털 세계에서의 소유와 커뮤니티 구축, 게임 플레이를 통한 상호작용의 미래를 제시하며, 사용자들에게는 자신만의 독특한 디지털 동반자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 플랫폼은 가상 애완동물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소셜 네트워킹과 디지털 자산 수집의 조화를 모색하며, 참여자들에게는 그들의 투자가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개성있는 세계로 안내한다.

[10K 올디널스 NFT 클럽, Bitcoin Dogs]

[10K 올디널스 NFT 클럽, Bitcoin Dogs]

비트코인 독스는 비트코인 오디널스 NFT 시장에도 새로운 바람을 몰고 왔다. 0DOG 토큰 보유자에 한해 접근 가능한 이 컬렉션은 비트코인 기반 NFT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독점적인 컬렉션을 자랑한다. 다양한 희귀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지닌 NFT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매우 희귀한 ODOG부터 인기 있는 소시지 0DOG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비트코인 독스’의 출시는 비트코인 독스 메타버스를 확장하는 중요한 단계다. 가상 애완동물 거래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활기찬 탈중앙화 시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NFT를 큐레이팅하고 전시하는 과정에서 참여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비트코인 기반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 BRC-20 토큰 전략, 0DOG의 작동 원리는?

비트코인 독스는 기존의 토큰 노믹스에 새로운 접근 방식을 도입, ERC-20과 BRC-20 플랫폼을 결합하여 토큰의 사전 판매 및 배포 과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이 전략은 토큰 사전 판매를 용이하게 하면서 사전 판매가 끝나는 즉시 투자자의 BTC 지갑으로 토큰을 원활하게 전환한다. BRC-20 프레임워크 내에서 새로운 토큰을 효과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지구상에는 대략 9억 마리의 개가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는 뜻으로 비트코인 독스 팀은 총 9억 개의 0DOG 토큰을 발행키로 했다. 이 중 90%는 사전 판매를 위해 할당되어 초기 투자자들에게 0.015달러의 초기 가격으로 제공되며, 이후 거래소 상장 목표가는 170% 높은 0.045달러다. 팔리지 않은 토큰은 소각시켜 초기 참여자들에게 가치가 집중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0DOG 사전 판매, 비트코인 반감기와 금리 인하 기대 속에서 주목받는 이유

비트코인의 임박한 반감기 이벤트와 함께 예상되는 금리 인하가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강세장을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비트코인 독스 프로젝트는 그 시기를 정확히 포착한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비트코인 독스 프로젝트 팀은 솔리드프루프(SolidProof)에 감사를 통해 프로젝트 투명성을 검증했다. 또한, 내부 팀에 대한 12개월 락업 기간을 설정함으로서 프로젝트에 대한 장기적인 노력을 강조하며, 이는 2024년 동안 0DOG의 가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 NFT 시장은 나이키, 스타벅스 등 유명 브랜드들의 디지털 소장품 대량 판매 시도와 함께, NFT가 블록체인 상에서 현실 세계의 자산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비트코인 독스(Bitcoin Dogs), NFT 시장에서 새로운 혁신을 이끌다

암호화폐의 세계에서 비트코인 게임과 NFT의 결합은 새로운 혁신의 장을 열고 있다. ‘비트코인 독스’ 프로젝트가 이러한 융합을 통해 NFT 시장의 확대와 함께 성장 기회를 노리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BRC-20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커뮤니티 중심의 인터랙티브 프로젝트로, 비트코인의 유용성을 확장하는 동시에 새로운 개발자, 투자자, 애호가들을 비트코인 생태계로 끌어들이는 새로운 선례를 제시하고자 한다.

비트코인 독스 사전 판매는 한국 시간 2월 14일 오후 8시 시작된다. 투자 방법 및 프로젝트 로드맵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트코인 독스 사전 판매, Bitcoin Dogs]

[비트코인 독스 사전 판매, Bitcoin Dogs]

* 이 기사는 Bitcoin Dogs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