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명정선기자]댄 모어 헤드 판테라 캐피탈 대표는 다른 것보다 지금은 비트코인 사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판테라 캐피탈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블록체인 기술에 투자하는 벤처캐피털이다.

 

댄 모어헤드는 경제방송 CNBC 패스트머니에 나와 “비트코인이 올해 저점에 왔다”며 “지금이 최적의 매수 시기다”고 말했다.

타이거 매니지먼트의 매크로 트레이딩 CFO 역시 현재 모든 암호화폐가 매수하기 적정한 위치에 왔다”며 “지금 (매수에) 동참하면 랠리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어 헤드 판테라 캐피탈 대표는 “등락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239% 수익을 얻게 될 것이다 실제 지난 6년간 비트코인은 같은 성과를 보였다. 이것이 트레이드의 정석이다. 긴 시각에서 볼 때 저점을 선택하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최근의 하락은 비트코인을 사기에 좋은 시기였다는 것이다

 

 

물론 모어 헤드 판테라 캐피탈 매니지먼트는 비트코인 관련 기업, 암호화폐에 투자한 기업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연한 이야기일 수도 있다. 하지만 그는 초기 ICO를 통해 리플과 이더리움 아이콘 등에 투자한 바 있으며 비트코인이 저점이었던 지난 4월 27일에도 최적의 매수 시기라고 강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