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록체인’에서 개발한 안전하고 사용하기 손쉬운 암호화폐 지갑, 코인어스(CoinUs)가 출시를 앞두고 블록체인 업계에 일대 혁명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암호화폐를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Hybrid Wallet) 코인어스는 단순히 가상화폐 지갑의 기능을 뛰어넘어, 블록체인 플랫폼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시중에서 동종 제품으로 분류되는 암호화폐 지갑인 렛저 나노 S(Ledger Nano S)는 대표적인 콜드 월렛(Cold Wallet)제품 이다. 콜드 월렛은 오프라인 전용 지갑을 뜻한다. 이는 온라인에서 벌어지는 암호화폐 해킹 사태에 대비하여 미사용시 온라인과 연결을 단절하는 오프라인 지갑이다. 그러나 렛저 나노S의 경우 암호화폐 거래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없고 PC기반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동성이 떨어진다는 큰 불편함 있다.

 

‘코인어스 월렛’은 모바일 기반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 형태를 취해 휴대성, 핫 월렛의 편리성, 실시간 확인 등의 장점을 모두 확보했다. 여기에 핫 월렛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이슈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거래연동 OTP 기술을 응용한 ‘코인어스 키퍼(CoinUs Keeper)’를 결합하여 콜드 월렛의 특성을 부분적으로 도입했다. 4월 23일경 출시 예정인 코인어스 하이브리드 월렛은 온라인 지갑인 ‘핫 월렛’의 기능과 오프라인 지갑인 ‘콜드 월렛’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코인어스는 단순한 월렛의 기능을 넘어 자체 개발한 코인어스 월렛 어플리케이션(CoinUs Wallet App)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선도하는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전문가의 검증된 ICO 리스팅 및 ICO 참여 기능이 포함된 ‘Token Launcher’(토큰 런쳐)와 쇼핑, 편의점 결제 등 지불(Payment Gateway) 서비스도 지원될 예정이다.

 

 

 

 

코인어스 키퍼 구매를 위한 사전 예약은 오는 4월 29일부터 시작되며 구매자에게는 코인어스 플랫폼에서 사용될 CNUS토큰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코인어스를 개발한 ‘㈜더블록체인’은 구매자들에게 신뢰와 확실한 질의응답을 제공하고자 오는 4월 21일 크립토가 주최하는 밋업(Meetup)에 참여할 예정이다.

 

 

밋업 신청 웹 사이트 : https://www.meetup.com/Krypto-meetups/events/249602976/
코인어스 공식 홈페이지 : www.CoinUs.io
사업 문의 : biz@coinus.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