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캐치(CoinCatch)가 현물 및 선물 거래 서비스 공식 런칭을 발표했다. 암호화폐 KOL(Key Opinion Leader, 인플루언서)과 트레이더를 연결하는 소셜 트레이딩 기능을 도입으로 새로운 시장 혁신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코인캐치는 현재 거래소 런칭 기념으로 최대 100만 달러 규모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인캐치 프로젝트 이미지, CoinCatch]

[코인캐치 프로젝트 이미지, CoinCatch]

코인캐치는 일반 소비자와 기관 투자자 모두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다양한 고급 거래 툴을 제공한다. 암호화폐 생태계 KOL과 협력하는 소셜 트레이딩 기능을 도입해 시장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사용자들은 소셜 트레이딩 기능을 통해 투자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의 거래 방식을 따라 하고, 그들의 인사이트와 투자 지식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트레이더들은 코인캐치 KOL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 방식과 인사이트를 커뮤니티와 공유하며, 이에 기반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코인캐치는 런칭과 함께 주요 암호화폐의 현물 및 선물 거래 서비스를 개시한다. 지원 암호화폐의 범위는 계속 확장 예정이다. 

이리스 A. 코인캐치 총괄 매니저는 “KOL 파트너들이 자신의 거래 전략을 다른 트레이더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셜 트레이딩’ 기능은 코인캐치 플랫폼 내 가장 많은 관심을 모으는 서비스”라며, “초보 투자자부터 전문 투자자까지 모든 트레이더에게 최상의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코인캐치는 “런칭과 함께 암호화폐 생태계 KOL과 협업 구조를 강화해 커뮤니티 활성화를 꾀하고, 플랫폼 이용자 모두에게 이익이 발생하는 구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코인캐치는 암호화폐에 관련 멀티 팩터 인증 및 콜드 스토리지를 포함한 보안 조치를 플랫폼 내 도입했다. 커스터디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 MPC-TSS (Secure Multi-Party Computation-Threshold Signature Scheme) 기술 기반 공동 관리, 블록체인 자산 확인 등 개념을 도입해 사용자 자산의 안전성을 보장할 계획이다.

[코인캐치 이벤트 안내 이미지, CoinCatch]

[코인캐치 이벤트 안내 이미지, CoinCatch]

현재 거래소 런칭 기념으로, 코인캐치는 최대 100만 달러 규모 보상이 주어지는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사용자 대상 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 경품 이벤트, 버그 신고 시 최대 1000달러 보상, 제한 기간 제공되는 고 리베이트 혜택, KOL 팔로워 전용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인캐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inCatch 공식 SNS 채널
텔레그램 공지 채널 https://t.me/coincatch_channel
텔레그램 커뮤니티 채널 https://t.me/coincatch_chat
트위터 https://twitter.com/coincatch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incatch_official/

#위 콘텐츠는 CoinCatch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