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미디어 NFT 프로젝트 모멘토스가 첫번째 오프라인 모임을 갖습니다.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디지털 대전환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칩니다.

축구를 소재로 한 NFT 특별전도 열립니다. 포르투갈과 맞서 싸울 월드컵 축구 태극 전사들을 라이브로 응원 합니다.

# 모멘토스 첫 밋업

모멘토스는 12월 2일 오후 8시 국내 최초의 NFT 상설 전시장 언커먼갤러리(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16 B1층)에서 첫 오프라임 밋업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2022년 월드컵을 응원하는 뜻에서 특별히 스물 두 분의 독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나와 축구, 나와 스포츠, 그리고 NFT에 대한 재미있는 사연을 보내주시면 22 개의 사연을 골라, 특별 초대권을 드립니다. 강연도 듣고, NFT 토크의 주인공도 되고, 월드컵 응원전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제공합니다.

모멘토스를 기획한 블록미디어, 커먼컴퓨터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영상으로도 밋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웹3-NFT 세계의 확장

미디어 NFT 프로젝트 모멘토스는 ‘합의에 의한 기사 쓰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시장 등 혁신 기술과 금융 이슈를 토론하고, 그 결과를 NFT로 각인하고 있는데요.

2022 월드컵을 맞아 ‘웹3-NFT 세계의 확장 : 우리의 삶과 생활, 그리고 스포츠 속의 NFT’라는 주제로 오프라인 모임을 갖습니다.

# 강연 : 박영선 전 장관이 본 NFT

모멘토스 밋업의 첫 강연자는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입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대한민국 정치인 중 가장 뛰어난 혜안을 갖고 계신 박 전 장관은 혁신 기업들을 현장에서 지원하는 정책을 펼쳤습니다. ‘박영선 NFT’를 직접 민팅하기도 했습니다.

박 전 장관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기축통화 △미·중 패권전쟁 △플랫폼의 변화 △재생에너지 등의 변화에 대해 강연할 예정입니다. 정치 입문 전 언론인으로서, 국회의원으로서, 장관으로서 박영선이 바라보는 디지털 대전환은 무엇인지, 그리고 NFT를 직접 민팅하면서 느낀 점들을 들어봅니다.

# NFT 토크 : 스물 두 분의 독자 초청…사연을 보내주세요

강연에 이어서 ‘NFT 토크’가 펼처집니다. 특별히 초청된 스물 두 분의 블록미디어 독자들과 NFT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입니다. 우리의 삶과 생활 그리고 스포츠, 여기에 NFT와 얽힌 재미있는 스토리를 갖고 계신 독자들을 주인공으로서 언커먼갤러리 무대로 모십니다.

# 월드컵 태극전사 응원 : 대 포르투갈 전 라이브 응원

월드컵 대 포르투갈 전 응원도 함께 합니다. 12월 3일 0시에 중계되는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를 현장에서 응원합니다.

NFT 상설 전시장 언커먼갤러리는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뜻에서 축구를 소재로 한 NFT 특별전을 열게 되는데요. 언커먼갤러리에 모인 모멘토스 밋업 참여자들이 모두 함께 축구 대표팀을 응원합니다.

모멘토스 첫 밋업은 업라이즈 ‘디지털자산 재테크 헤이비트’의 후원으로 진행합니다.

축구 NFT 특별전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구요. 12월 2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박영선 전 장관 강연과 NFT 토크, 응원전은 초청장을 갖고 계신 분들만 입장 가능하십니다.

NFT 토크 무대에 올라, 자신의 사연을 직접 이야기할 독자 여러분들은 사연을 보내주세요. 선정된 스물 두 분에게 밋업 초청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멘토스 : 우리의 선택이 역사가 된다’ 미디어 NFT 프로젝트의 첫 밋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MOMENTOS 첫 오프라인 모임 신청 링크

# 모멘토스 디스코드: https://discord.gg/vBXEPTxTVy

# 모멘토스 참여하기
모멘토스 OpenSea: https://opensea.io/collection/momentos2022presidentialelection
모멘토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QrJQWd
모멘토스 트위터: https://twitter.com/momentos0309
모멘토스 홈페이지: https://www.momentos.news/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이더 머지, 퀴즈 세 개… “다 풀 수 있다면 당신도 전문가”(ft. 모멘토스 라이브 영상)

“NFT는 미래 자산인가?” 오늘 오후 8시30분 모멘토스 라이브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