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CME 그룹(CME Group)이 오는 달에 XRP 선물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2500개 규모의 소규모 계약과 5만 개 규모의 대규모 계약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는 시장 참여자들이 암호화폐 위험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조반니 비시오소(Giovanni Vicioso) CME 그룹 암호화폐 상품 총괄은 디지털 자산 환경의 혁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토큰에 대한 규제된 파생상품을 찾는 시장 참여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XRP와 그 기반 기술인 XRP 원장(XRPL)에 대한 기관 및 개인의 채택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출시가 고객의 투자 및 위험 회피 전략을 지원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XRP는 시가총액 기준 네 번째로 큰 암호화폐로, 한국 시간 4월 24일 기준 최근 24시간 동안 4% 하락해 현재 개당 2.1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CME 그룹은 전 세계 최대의 파생상품 거래소로, 선물 계약은 사전에 정해진 가격과 만료일에 자산을 사고팔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을 제공한다.
* 이 기사는 2025년 04월 24일, 23:15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