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태국 방콕에서 오는 4월 말 동남아시아 최대 웹3 컨퍼런스인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위크, ‘Southeast Asia Blockchain Week(SEABW)’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방콕의 트루 아이콘 홀(True Icon Hall)에서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SCBX, Aptos, Analog 등의 주요 후원사와 수백 명의 기업 대표가 참여한다. 공식 미디어 파트너사로 마켓 어크로스가 선정됐다.

올해 처음 열리는 SEABW는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진행되는 웹3 혁신과 블록체인 채택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애니모카브랜드(Animoca Brands)의 에반 아우양(Evan Auyang)을 비롯해, 앱토스(Aptos)의 CEO, 윈터뮤트(Wintermute) 창립자와 YGG 공동 창립자 Gabby Dizon 등 업계의 유명 인사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게임 데이(Game Day)는 YGG와 W3GG가 공동 주최하며, 최신 웹3 게임을 선보일 예정일 예정이다. 같은 기간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이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투자자들과 만나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SEABW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전통 금융, 핀테크, 웹3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이 참여하는 실물 자산 컨퍼런스인 ONCHAIN2024이다. SEABW 측은 ” ONCHAIN2024 패널 토론을 통해 RWA(Real World Asset, 실물자산)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라며 “개발자와 빌더 그리고 투자자를 연결하는 아시아 최대 네트워킹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4월 24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위크(SBW) 메인 컨퍼런스의 티켓은 현재 판매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