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암호화폐 시장이 횡보세를 보이고 있다. 주요 암호화폐들이 그간 상승분을 일부 반납하고 박스권 움직임을 보이는 시점, 투자자들은 개별 프로젝트 전망을 분석하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프로젝트를 솎아낼 필요가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폐 분석가 마일스 듀처(Miles Deutscher)는 최근 그의 주간 보고서를 통해 주목할 만한 토큰과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공유했다. 그는 특히 솔라나(SOL)와 아발란체(AVAX), 그리고 AI 토큰과 같은 특정 섹터들이 투자자 주목을 받고 있다고 언급했다.

마일스는 밈 코인의 순환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도그위프햇(WIF)와 페페(PEPE)를 강조했다. 그는 솔라나에서 새로운 밈 코인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를 지적하며, 이것이 시장에서 자본의 회전을 촉발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밈 코인 시장의 높은 변동성으로 순환이 빠르게 발생하고, 자본이 신규 밈 코인으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다는 입장이다.

아발란체 역시 온체인 지표의 개선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일스는 특히 솔라나와의 경쟁 구도 속에서 AVAX의 거래 차트가 강한 움직임을 나타내고 있음을 강조했다.

그는 수이(SUI)와 앱토스(APT), 팬텀(FTM) 역시 주목할 암호화폐로 전망했다. 최근 주요 파트너십과 생태계 지표 개선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후 암호화폐 랠리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마스크 네트워크(MASK) 역시 스테이킹 프로그램 발표와 함께 1억 달러 규모의 생태계 기금을 발표하며 긍정적인 신호를 보냈다. 이는 최근 투자자와 시장 참여자들에게 큰 기대감을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 토큰 분야에서도 눈에 띄는 동향이 있었다. 최근 엔비디아(NVIDIA) 인공지능 컨퍼런스가 관련 생태계 기대감을 키운 바 있는데, 이는 암호화폐 시장까지 이어져 인공지능 토큰들의 상승세를 이끌었다. 시장에서는 인큐베타(InQubeta)와 같은 신규 프로젝트 역시 주목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 인공지능 생태계 주목한 인큐베타…온체인 투자 플랫폼 만들까?

인큐베타는 인공지능 기술 발전을 목표로 하는 NFT 마켓플레이스를 선보였다. 이 플랫폼은 인공지능 투자를 간소화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투자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사전 판매에서 1220만 달러를 돌파한 인큐베타는 시장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큐베타 프로젝트 소개 중, InQubeta]

[인큐베타 프로젝트 소개 중, InQubeta]

전 세계 인공지능 산업은 앞으로 5년 간 연평균 15% 성장이 예상되며, 2030년에는 1조 34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시장의 확장성을 바탕으로, 인큐베타는 인공지능과 블록체인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

인큐베타 플랫폼을 통해 투자자들은 인공지능 스타트업 및 서비스에 직접 투자할 수 있으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NFT로서 큐브(QUBE) 투자를 진행할 수 있다. 큐브는 플랫폼 내에서 거래되며 투자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보장한다.

큐브는 인큐베타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되는 스타트업 투자 관련 토큰이다. 이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소유권 확인 및 이전, 투자 요건 등의 확인이 빠르고 효과적이다.

개발팀은 “인큐베타는 투자자들이 인공지능 기술 발전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참여할 수 있는 창구”라며,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 개발의 필요성이 점점 더 강조되고 있는 현재 플랫폼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인큐베타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여 지속적인 기술 발전과 혁신을 추구할 계획이다.

[인큐베타 프로젝트 소개 중, Inquebeta]

[인큐베타 프로젝트 소개 중, Inquebeta]

인큐베타가 진행 중인 QUBE 토큰의 사전 판매 9단계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번 사전 판매에서는 QUBE 전체 공급량의 65%가 할당되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전 판매가 종료된 후에는 15%의 토큰이 3년 간 락업되어 프로젝트 개발 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본 사전 판매에서 QUBE 토큰의 교환 비율은 0.028 USDT로 책정되었으며, 현재까지 약 1220만 달러가 모금되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참여 방법은 비트코인, 테더, BNB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통해 가능하다.

인큐베타는 QUBE 토큰의 가치 상승 전략으로 모든 거래에서 발생하는 2%를 수수료로 책정해 소각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또한, 프로젝트로부터 발생하는 추가적인 생태계 수익을 스테이킹 풀에 할당하여 토큰 보유자들에게 리워드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은 인큐베타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LOCX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