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비트코인 독스가 사전 판매 780만 달러 돌파에 성공했다. 현재 X(구 트위터)에서 약 12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이 프로젝트는 텔레그램에서도 7만 3천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며 빠른 커뮤니티 성장을 보였다.

비트코인 독스(Bitcoin Dogs)는 BRC-20 기술을 기반으로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 네트워크상에서 메타버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올해 BRC-20 생태계 내에서 주목받은 여러 프로젝트, 예를 들어 올디(ORDI), 스택스(STX)와 같은 프로젝트들이 비트코인 생태계에 대한 기대감을 바탕으로 높은 상승률을 보인 것과 일맥상통한다.

이 프로젝트는 과거에 인기를 끌었던 엑시 인피니티(Axie Infinity)와 다마고치의 게임 모델을 결합하여 플레이투언(P2E) 게임을 개발 중이다. 개발이 완료되면 투자자들은 PVE(Player versus Environment)와 PVP(Player versus Player)가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웹3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0K 올디널스 NFT 클럽, Bitcoin Dogs]

[10K 올디널스 NFT 클럽, Bitcoin Dogs]

비트코인 독스 NFT 컬렉션이 1만 개 단위로 발행되며, 개발팀은 이를 교환할 수 있는 자체 마켓 플레이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NFT는 비트코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장기간 보유하며 애정을 키울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한다.

# 비트코인 독스, P2E와 블록체인 섞어 새로운 생태계 만들까?

비트코인 시장은 올해 두 가지 큰 이벤트에 주목하고 있다. 1월에 승인된 비트코인 현물 ETF와 4월에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는 과거 가격 상승을 이끈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는 새로운 투자 기회를 모색하는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다.

더불어, 현재 250억 달러 규모로 평가되는 게임파이(GameFi) 시장은 2031년까지 900억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와 있다. 비즈니스 리서치 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비트코인 독스는 올해 주목받는 비트코인 내러티브를 함께하기 위해 오는 3분기 출시된다. 이 게임에서는 PVP 이벤트 ‘독스 쇼다운’도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직접 키운 가상의 캐릭터를 경주시키고 이를 통해 게임 내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비트코인 독스 도가버스, Bitcoin Dogs]

개발팀은 “비트코인 독스는 실제 강아지와 같은 돌봄과 BARK 투자를 통해 성장한다”며 “경주는 플레이어들이 비트코인 독스를 성장시켰을 때 참가할 수 있는 게임 모드”라고 설명했다.

한국 시간 7일 비트코인 독스는 30일의 사전 판매 기간 중 8일을 남기고 있다. 사전 판매는 오는 3월 15일 종료된다. 진행 기간 중 3일마다 교환비가 상승한다. 한국 시간 3월 7일 0DOG 교환비는 1 0DOG 당 0.0343 USDT다.

사전 판매 단계 투자자들은 최대 APR 75%에 달하는 비트코인 독스 스테이킹 풀 참여가 가능하다. 관련 상세 및 로드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Bitcoin Dogs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