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스포츠는 드라마죠. 야구, 농구, 축구 등 프로 스포츠는 거대한 시장이기도 합니다. 모멘토스가 스포츠와 디지털 마케팅, 특히 NFT의 쓰임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NFT 미디어 프로젝트 모멘토스는 16일(목) 저녁 7시 강남 언커먼갤러리에서 ‘스포츠와 NFT,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송재우 야구 해설가, 송재우 위원]

[송재우 야구 해설가, 송재우 위원]

이번 토론에는 국내 최고의 야구 해설가이신 송재우 위원을 전문가 패널로 초대했습니다. 송 위원은 미국 메이저리그와 우리나라 프로야구의 흐름을 꿰뚫고 있는 명 해설가입니다.

‘선미야 제작사, 핑거랩스’의 남기태 매니저, 커먼컴퓨터 김반석 BD는 ‘블록체인 기술이 마케팅 시장 속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가’에 대해 전합니다. 기존 기업들의 신기술 적용 사례와, ‘실제 우리의 삶 속 블록체인 기술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가’를 알아갈 수 있는 자리입니다.

스포츠 시장에서 활용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의 이모조모와 함께 NFT를 이용한 팬 서비스, 스포츠 스타들의 NFT 발행과 수집에 얽힌 재미있는 얘기들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사회는 블록미디어 최동녘 기자가 진행합니다.

모멘토스는 합의에 의한 기사쓰기, NFT를 활용한 저널리즘을 실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행사 등록 Eventus
# 행사 등록 Onoffmix

모멘토스 세번째 오프라인 모임, ‘스포츠와 NFT,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장’은 블록미디어와 커먼컴퓨터 주관, 업라이즈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 내용
– 올해 국내외 프로야구 기상도
– 프로 스포츠 세계의 디지털 마케팅
– 스포츠 스타들과 고가 NFT 활용 사례
– 블록체인 기술, NFT 시장 속 스타 마케팅

# 연사진
송재우 해설위원
핑거랩스 남기태 매니저
커먼컴퓨터 김반석 BD

# 일정 및 장소
2023년 2월 16일(목) 오후 7시, 강남 언커먼갤러리

# Momentos – 웹3, NFT 세계의 확장
미디어 NFT 프로젝트, 모멘토스는 ‘합의에 의한 기사 쓰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웹3 시대를 이끌어 갈 다양한 주제를 다룬 토론회와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시장 등 혁신 기술과 금융 이슈를 토론하고, 그 결과를 NFT로 각인할 예정입니다. 

# 행사 등록 Eventus
# 행사 등록 Onoffmix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모멘토스] AI 기술의 미래를 찾아, ‘인공지능과의 대화’(with 챗G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