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 2일 이틀간…웹3.0 스타트업 피칭 대회도 열려

[블록미디어] “크립토 윈터를 뚫고 웹3.0 새 봄을 준비하자.”

국내 최초 블록체인 기술 및 디지털 자산시장 전문 매체 블록미디어가 웹3.0 시대를 함께 고민해보는 ‘블록페스타 2022 : New Spring for Web3.0’을 준비했습니다.

블록페스타는 2018년 이후 매년 개최된 국내 최고의 기술 컨퍼런스로 지금까지 국내외 누적 참여자만 3만 명에 대하는 블록체인 업계의 대표적인 축제입니다.

올해 블록페스타는 오는 12월 1, 2일 이틀간 업라이즈 라운지와 언커먼갤리러에서 이원으로 진행합니다. 강연, NFT 전시, 토론 등 다채로운 서브 행사들이 마련돼 있습니다.

블록페스타는 웹3.0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탈중앙화 철학의 궁극적 지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웹3.0을 어떻게 맞이할 것인지 국내외 전문가들을 모시고 토론의 장을 펼치게 됩니다.

특히 올해는 웹3.0 기술과 비즈니스에 도전하는 스타트업들을 위한 피칭 대회가 마련돼 있습니다. 우승 상금 300만 원 등 총상금 600만 원과 투자 유치 기회를 마련해 드립니다.

국내외 벤처캐피탈, 암호화폐 거래소 등의 투자 담당자가 심사 위원으로 참여해 웹3.0 시대를 이끌어갈 창업가들에 힘을 보탭니다.

피칭 대회 참가를 원하는 웹3.0 스타트업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blockfesta@blockmedia.co.kr 입니다. 디캠프에도 관련 안내가 게재돼 있습니다.

블록미디어는 진짜 혁신을 지지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구글, 암호화폐 결제 시작한다…웹3 세계로 진입(종합)

[블록페스타 2020] “DID 중심으로 데이터 생태계 구축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