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Idowall 팀이 카르다노(Cardano, ADA) 토큰 거래 및 스테이킹을 위한 IdoWallet 출시 일정과 함께 WALL 토큰 사전 판매 라운드 시작을 7일 발표했다.

카르다노 블록체인 기반으로 개발된 Idowall은 간결한 인터페이스에서 광범위한 분석과 비교도구를 보여주는 여러 런치패드를 통해 다양한 ADA 프로젝트 공개(IDO) 및 토큰 사전판매 목록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dowall의 유틸리티 토큰인 WALL은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데 사용되며, IdoWallet에 전원을 공급하거나 IdoWallet에서 다른 ADA 토큰을 거래하기 위한 쌍으로도 사용된다.

또 IdoWallet은 카르다노 생태계 내 디지털자산을 이체하기 위한 사용자의 프라이빗 키를 보관하는 단독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 어플 등을 탐색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WALL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ADA를 얻거나 ADA를 스테이킹하여 WALL 토큰을 얻을 수 있다.

IdoWallet은 암호화폐 입문자를 위한 기본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초보 투자자와 전문 투자자 모두를 아우르는 사용자 친화성이 가장 뛰어난 가상자산 지갑을 목표로 한다. 따라서 사용이 간편하고, 거래 수수료가 저렴하며, 다른 지갑보다 상대적으로 빠른 속도로 매도·매수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Idowall팀은 “2022년 1분기 중으로 가상자산 거래소에 2달러 가치 벤치마크로 WALL 토큰을 상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메인넷에 Idowall 런치패드 출시도 추진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WALL 토큰의 시드 판매 라운드는 이미 종료됐으며, 현재 사전판매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사용자는 WALL 토큰 판매 페이지에 접속해, 사전판매 라운드에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IdoWallet을 활용하면 카르다노 토큰 스테이킹과 유동성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ADA 토큰 거래를 실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수료(WALL 토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IdoWallet은 시간이 지연되지 않는 즉석 암호화폐 거래와 이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사용자 계정을 해킹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2단계 인증(2FA) 및 비밀번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본 콘텐츠는 Idowall의 협조로 제작하였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