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비트코인이 10만 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이 다양한 기술적, 온체인 및 파생상품 시장 지표를 통해 제시되고 있다. 외신 코인텔레그래프는 전문가들이 △BTC 청산 수준 △온체인 데이터 △차트 패턴 등을 통해 이러한 결론을 도출했다고 전했다. 최근 비트코인의 수익률이 급증하면서 시장 신뢰 회복이 높은데, 이는 비트코인의 추가 상승 가능성을 뒷받침하는 신호로 해석된다. 현재 한국 시간 4월 25일 기준 비트코인은 9만 4000달러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여러 주요 차트가 5월 중 10만 달러 돌파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
기술적 분석 상 △더블 바텀(Doubl Bottom) 패턴△RSI(상대강도지수)↑EMA(지수 이동 평균선) 등의 지표들이 비트코인의 추가 상승 가능성을 예고 중.
시간 단위 차트에서의 강세 깃발 패턴은 10만900달러 목표를 보여주며, 이에 따라 새로운 상승 모멘텀이 촉발될 가능성이 높다. 하락쐐기 패턴은 10만2270달러 목표를 지시, 청산 데이터는 10만 달러 부근 유동성 활동이 추가 상승을 유도할 것이라 예측.
비트코인의 수익률 증가와 함께 시장 신뢰가 회복되며, 공급량의 증가가 비트코인의 추가 상승 가능성을 견고히 하고 있다.
* 이 기사는 2025년 04월 25일, 23:3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