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클래스 101과 블록미디어가 마련한 가상자산 교육 클래스가 개강했습니다. 각 분야의 업계 전문가들을 초청해 실질 투자에 관한 이야기는 물론 가상자산 관리에 필수적인 법률, 세금 처리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 애널리스트부터 변호사, 세무사까지. 국내 암호화폐 실전 전문가 총출동
클래스 강사로는 샌드뱅크 백훈종 이사, AM 매니지먼트 송승재 애널리스트, 헤이비트 도킨, 법무법인 리인 채민성 변호사, IW 세무사무소 권인욱 세무사 등이 참여했습니다. 거시 경제와 투자 뉴스 읽기는 블록미디어 소속 전문 기자들이 강연자로 나섰습니다.

가상자산 투자에 필요한 기본 가이드는 물론, 전문 트레이더 및 변호사·세무사 등 전문가들과 함께 ‘온체인 데이터, 차트 분석, 디파이, 세금 및 법률’ 등 평소 접하기 힘든 전문 지식까지 알아갈 수 있습니다.

#온체인 데이터, 핀테크 스타트업 창업자이자 암호화폐 전문가 백훈종 이사

샌드뱅크 백훈종 이사

[샌드뱅크 백훈종 이사, 샌드뱅크]

온체인 데이터와 가상 자산 시장의 이해 파트는 핀테크 스타트업 디에이그라운드 공동창업자이자 COO인 백훈종 이사가 진행합니다.

자체 개발 앱 ‘샌드뱅크’를 통해 다양한 국내 암호화폐 투자자를 대상으로 크립토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조지워싱턴대학교에서 경영학(금융 특화) 전공 후 코인원과 세아상역을 거친 글로벌 비즈니스와 암호화폐의 전문가입니다.

최근 “웹 3.0 사용설명서 – 당신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경제”를 통해 암호화폐 투자의 대중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백훈종 이사는 “온체인 데이터로 네트워크 들여다보기, 데이터 분석을 통한 근거 있는 투자”, “미래를 이끌어 갈 가상 자산 이해하기” 챕터에서 데이터를 통한 투자 전략과 가상 자산 생태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 블록미디어의 가상자산 클래스, 전문가 초청으로 투자 및 법률·세금 관련 정보 제공
이번 클래스는 암호화폐·NFT·디파이 관련 실전 투자법은 물론 국내 투자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처리, 법률 관련 내용을 모두 다루는 클래스입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의 기본, 투자 관련 시장 이슈 따라잡는 법, 온체인 데이터·차트 분석, 모르면 손해 보는 세금 및 법률 처리’ 등을 다루며, 가상자산 투자의 기본적인 내용부터 심화 분석까지 기존·신규 투자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짜여있습니다.

온체인 데이터 분석에는 샌드뱅크 백훈종 이사, 차트 분석에는 AM 매니지먼트의 송승재 애널리스트가 실전 투자 기술을 전할 예정입니다. 투자 전문가로 업계에 종사하며 쌓인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강의를 통해 전달합니다.

NFT와 디파이를 통한 투자 다각화 방법은 물론, 가상자산 관련 분야 투자 전문가들과 함께 ‘실전 투자를 위한 온체인 데이터·차트 분석 교육’ 또한 제공합니다. 디파이 파트는 헤이비트의 도킨님이 주목해야 할 디파이 프로젝트들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이용법을 소개합니다.

현업에서 활동하는 변호사·세무사들에게서 국내 ‘가상자산 투자에서 주의해야 하는 법률 및 세금 관련 전략’ 또한 배울 수 있습니다. 개인과 기업 측면에서 주의할 법률·세금 이슈를 다뤄, 안전한 자산 관리를 위한 필수 정보를 드립니다.

법률과 세금 파트는 국내 암호화폐 관련 전문가인 채민성 변호사, IW 세무사무소의 권인욱 세무사가 국내 정책의 방향성과 실무 처리에 필요한 법률과 세금 지식을 전합니다.

‘암호화폐, NFT, 디파이 3in1 올인원 클래스! 디지털 자산 실전 투자의 모든 것’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가상자산 투자 관련 내용을 들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올인원 가상자산 클래스입니다.

우리는 왜, 어떻게 가상자산에 투자해야 할까요? 블록미디어의 가상자산 클래스, ‘암호화폐, NFT, 디파이 3in1 올인원 디지털 자산 실전 투자의 모든 것’으로 성공적인 가상자산 투자 계획을 함께하세요.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