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세계적인 금융그룹인 HSBC가 샌드박스와 제휴를 맺었다.

HSBC와 분산형 가상현실 게임 플랫폼 샌드박스는 16일 런던과 홍콩에서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HSBC는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의 가상 부동산인 LAND의 플롯을 인수해 이공간에서 스포츠, e스포츠 및 게임 애호가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HSBC 아태지역 최고마케팅책임자 수레쉬 발라지는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는 메타버스에 진출하여 신규 및 기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브랜드 경험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 스포츠 파트너, 브랜드 홍보대사 및 애니모카브랜드(Animoca Brands)와 협력하여 교육적이고 포괄적이인 경험을 함께 만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애니모카는 브랜드는 샌드박스 등 NFT와 메타버스, P2E 관련 비지니스를 개발하고 투자하는 기업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샌드박스와 엑시인피니티 등에 투자했다.

샌드박스의 COO 겸 공동 설립자인 세바스티앙 보르제(Sebastien Borget)는 “HSBC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대형 기관이 메타버스에서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와 연결되는 Web3 문화를 수용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기관에 의한 메타버스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신뢰게임’ 연준을 믿습니까? 그러면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