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USDT(테더) 무기한 계약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비트 측은 “현물 거래처럼 비교적 쉽게 진행하면서도 안전성이 뛰어난 테더 무기한 계약 상품을 3월 25일 베타 출시했다”면서 “해당 상품의 출시를 기념하고자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BTC 지갑 스냅샷과 USDT 지갑 스냅샷의 두 가지로 준비된 에어드랍 이벤트, USDT 거래량 이벤트, 에어드랍 사전 예약 보상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또 이벤트에 따라 최대 1,000 USDT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먼저, BTC 지갑 스냅샷 이벤트는 스냅샷 시간에 바이비트 계정 보유자산을 0.5 BTC(증정금 제외) 이상 보유한 유저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스냅샷 시간은 4월 13일 19시이며, 참가자는 모두 50 USDT 증정금을 받을 수 있다.

USDT 지갑 스냅샷 이벤트는 4월 16일 19시에 진행하는 스냅샷 시간에 바이비트 계정 USDT를 최소 50 USDT 이상 보유한 경우 참여할 수 있다. 각자 보유하고 있는 USDT 자산의 2% 상당에 해당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계정 당 최대 60 USDT 쿠폰까지 지급된다.

여기에 더해 미리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20% 상당의 추가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BTC 지갑 스냅샷 이벤트 참여자는 기본적으로 50 USDT 증정금을 받을 수 있지만,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60 USDT까지 가능하다.

또, USDT 지갑 스냅샷 이벤트 참여자는 계정 당 최대 60 USDT 쿠폰을 받을 수 있지만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72 USDT까지 가능하다. 단, 모든 이벤트 보상은 7일 이내에 수령해야 하므로 주의를 요한다.

에어드랍 사전 예약은 4월 9일 19시부터 4월 12일 19시까지이며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상단의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소식을 공유하면 된다. 또, 바이비트에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한 트레이더에게는 상기 보상금 외에 추가로 500달러의 USDT 보너스와 고급 스털링 실버로 제작한 기념 주화를 지급한다.

4월 12일 19시부터 5월 10일 19시까지 진행하는 USDT 거래량 이벤트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이벤트 기간 내에 순 입금액 & BTC USDT 거래량 조건을 달성하면 최대 1,000 USDT까지 증정 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단, 순 입금액은 USDT만 집계되며 달성한 가장 높은 등급의 증정금만을 중복 없이 지급한다.

바이비트의 CEO인 Ben Zhou는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스테이블 코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높이고 참여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소규모 트레이더부터 상위 트레이더까지 활동에 따라 공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비트는 기존 암호화폐 파생상품의 단점들을 개선하고자 출범한 글로벌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로 BTC를 포함한 주요 코인들에서 상위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다. 또, 사용자와의 소통과 피드백을 중시하는 바이비트의 이념에 따라, 테더(USDT) 무기한 계약 베타 상품을 비롯한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더(USDT) 무기한 계약 베타 상품은 비변동성으로 인해 기존 암호화폐의 가격 급등락에 대응하는 헤지(hedge)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테더(USDT)를 기준으로 한다. 바이비트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돕고자 간편 주문 기능, 사용자 정의 가능한 UI, 24시간 다국어 고객 지원 기능, 안전한 거래를 위한 튜토리얼과 가이드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