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장도선 특파원] 비트코인SV(BSV) 가격이 최근 폭등세를 연출하면서 BSV에 대한 숏베팅이 올해 암호화폐시장에서 최고의 수익 창출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견해가 고개를 들고 있다.

비인크립토는 16일(현지시간) BSV가 올해 들어 세배 이상 가격이 폭등했지만 랠리의 추진력이 사라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며 사상 최고의 숏 베팅 기회가 조만간 찾아올 수도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보도했다.

*BSV의 최근 한달 가격 및 거래량 추이

출처: 코인마켓캡

기사에 따르면 시장 데이터를 분석할 경우 BSV 상승의 주된 배경은 워시 트레이딩(wash trading)으로 지적된다. 때문에 BSV는 조만간 하락할 가능성이 있으며 트레이더들은 대규모 숏 베팅을 준비하고 있다.

룸다트라는 트위터 ID 사용자는 최근 트위터에 “BSV에 대한 숏베팅을 정말로 기다릴 수 없다. 언제가 적기인지 아주 분명해질 것 같다”는 글을 올렸다.

BSV는 뉴욕 시간 16일 오전 10시 38분 코인마켓캡에서 24시간 전 대비 4.77% 내린 313.51달러를 가리켰다.

비인크립토는 BSV의 놀라운 상승은 조만간 마찬가지로 놀라운 숏 기회를 제공해줄 수도 있다면서 BSV는 이미 지난 14일 423달러까지 전진, 최고가를 기록한 뒤 상승폭을 축소했다고 전했다.

*이미지 출처: Shutter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