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강주현 인턴기자]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서비스 벨릭(VELIC)이 퀀텀 담보대출 서비스인 ‘퀀텀 론 엠’을 오는 16일부터 모바일에서 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앞선 10월 출시한 ‘론 엠(Loan M)’의 첫번째 아이콘(ICX) 대출과 조건이 동일한 저금리 대출상품으로 담보자산으로 퀀텀(QTUM)을 추가한 서비스다.

‘퀀텀 론 엠’은 퀀텀을 담보로 해서 테더(USDT)를 빌려준다. 만기 2개월의 단기 상품으로 담보대출비율(LTV) 20%부터 40%까지 연이자 최저 5%부터 낮은 금리를 적용받는다. 개인 당 최소 100 테더(USDT)부터 최대 20,000 테더(USDT) 한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벨릭은 이를 기념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퀀텀 대출 리워드 이벤트’와 ‘아이콘 대출 우대금리 이벤트’를 펼친다. ‘퀀텀 대출 리워드 이벤트는 추천인코드를 통해 추천자, 추천인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자는 대출 연이자의 30%를 리워드 테더(USDT)로 신청 시 즉시 지급받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면 연이자 최저 3.5%가 대출금리로 적용된다. 또 추천인은 추천자의 대출 연이자 10%가 리워드 테더로 자동 지급 받는다.

또 ‘아이콘 대출 우대금리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23일까지 누구나 할 일 이자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콘 담보대출 연 1%부터 3%로 적용받을 수 있다. 이 역시 인당 최소 100 테더(USDT) 부터 최대 20,000 테더(USDT) 한도가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벨릭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벨릭은 론 엠 대출서비스에 알트코인 아톰(ATOM), 테조스(TEZOS), 이오스트(IOST) 등의 코인 담보 대출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