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비트코인의 미국 거래소 전송량이 증가하며 주요 기술 지표들이 2025년 3분기와 4분기에 강력한 상승장을 예고하고 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미국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들이 비트코인의 전송량에서 영향력을 회복하면서, 2025년 하반기 강세장이 시작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비트코인 연구자인 악셀 애들러 주니어는 미국 거래소의 전송량이 다시 증가하는 추세가 과거 강세장과 일치하는 패턴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90일 단순 이동 평균(SMA)이 365일 SMA를 상회하는 모습은 주요 상승세를 예고하는 신호로, 이는 향후 비트코인 가격 급등 가능성을 시사한다.
온체인 분석가 보리스 베스트는 비트코인이 여전히 저평가된 상태이며, 매수 압력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했다. 그는 비트코인의 거래소 보유량 감소와 스테이블코인 공급 비율(SSR) 하락을 근거로, 비트코인의 저평가 상태와 장기 보유 증가 가능성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기술적 분석가 돔은 비트코인의 다개월 하락 추세가 돌파되면서 $90,000 목표 가능성을 시사했다. 그러나 알프랙탈 창립자 조아웅 웨드슨은 $86,000 근처에서 신중한 접근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중요한 저항 구간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이 기사는 2025년 04월 17일, 04:26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