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저널(WSJ)이 “지난해 FTX 파산 사태 및 암호화폐 윈터의 영향으로 암호화폐 기업들이 신뢰도 및 투명성 제고에 집중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코인베이스의 광고 메시지가 환경에 따라 변경됐다. 거래소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것을 목표로 Trust us(우리를 믿으라), Ignore the noise(소음은 무시하라) 등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CEO인 올리버 린치(Oliver Linch)는 “사람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오늘 있던 것이 내일 사라지는 것이다”며 “요즘 회사는 신뢰성을 강조하고 있다. 지루한 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