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메타 마스터즈 길드(Meta Masters Guild, MMG)는 P2E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강자다. 사전 판매 일주일 만에 51만 달러를 모금하며 사전 판매 1단계가 매진됐다.

사전 판매 열기로 메타 마스터즈 길드 커뮤니티에서는 플랫폼 내 출시될 레이싱 게임, ‘메타 카트 레이서(Meta Kart Racer)’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다.

[메가 카트 레이서 컨셉 이미지, Meta Masters Guild]

[메가 카트 레이서 컨셉 이미지, Meta Masters Guild]

메타 카트 레이서는 메타 마스터즈 길드가 가장 먼저 출시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직접 캐릭터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는 카트 레이싱 게임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메타버스에서 경쟁하며 MEMAG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팀은 “비트코인 가격 상승 등 암호화폐 시장 투자 심리 회복과 함께 사전 판매가 빠른 속도로 매진되고 있다”며, “사전 판매 단계에 따라 토큰 가격이 높아져 프로젝트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의 빠른 투자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MEMAG 토큰은 ‘스킨 구매 및 카트 업그레이드’ 등 플랫폼 내 다양한 사용처가 준비되고 있다. 사전 판매 1단계 매진으로 메타 마스터즈 길드 고유 토큰 MEMAG 2단계 사전 판매 가격은 42% 상승한 0.01 달러다. 

전체 사전 판매는 7단계까지 진행되며, 마지막 7단계 판매 가격은 1MEMAG 당 0.023 달러다. 초기 투자자들이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아갈 수 있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