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기자] 블록페스타 2022 웹3 스타트업 피칭 대회 시상식이 서울 강남 업라이즈 라운지에서 14일 개최됐습니다.

1등 트레이서, 2등 마리나체인, 공동 3위를 차지한 AM 매니지먼트, 레몬체인이 참여해 수상의 영광을 나눴습니다. 블록미디어 최순중 대표가 각 팀을 시상했습니다.

수상 팀에게는 상금과 투자 기회 제공, 블록미디어 단독 인터뷰 등의 특전이 주어졌습니다. 상금은 1위 300만 원, 2위 200만 원, 3위 100만 원 입니다.

# 1위. 트레이서

[(좌)트레이서 제이콥 대표 (우)블록미디어 최순중 대표,, Blockmedia]

트레이서 제이콥 대표가 1위를 수상했습니다. 트레이서(Tracer)는 M2E 스타트업으로 ‘BM’이 명확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 2위. 마리나체인

[(좌) 마리나체인 하성엽 대표 (우) 블록미디어 최순중 대표, Blockmedia]

마리나체인 하성엽 대표가 2위를 수상했습니다. 마리나체인(MarinaChian)은 친환경 선박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지식 수준이 높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 공동 3위. AM 매니지먼트, 레몬체인

△ AM 매니지먼트

[(좌)AM 매니지먼트 김호중 대표 (우) 블록미디어 최순중 대표, Blockmedia]

AM 매니지먼트 김호중 대표가 공동 3위를 수상했습니다. AM매니지먼트는 탈중앙 퀀트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사업성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 레몬체인

[(좌) 레몬체인 권기욱 대표 (우) 블록미디어 최순중 대표, Blockmedia]

레몬체인 권기욱 대표가 공동 3위를 수상했습니다. 레몬체인은 헬스케어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레몬헬스케어를 Main Alliance로 운영 중입니다. 해당 산업에 대한 실제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시상식 이후 수상자들간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블록미디어는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업라이즈 라운지에서 블록페스타 2022 행사 중 하나로 웹3 스타트업 피칭 대회를 열었습니다. 총 10개 본선팀이 국내외 주요 벤처캐피탈(VC) 심사역 앞에서 사업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피칭 대회 심사는 해시드, a41, 크레딧 샌드, 포어사이트벤처스, BKEX랩스 등에서 맡아주셨습니다.

블록미디어는 국내 최초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시장 전문 미디어입니다. 매년 블록페스타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웹3의 봄’을 주제로 혁신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 전문가와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블록페스타 2022] “웹3의 봄은 반드시 온다…혁신의 무대 될 것”

[블록페스타 2022] “웹3의 봄은 반드시 온다…혁신의 무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