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메타버스를 중요한 접점으로 여기는 것처럼 UPS도 가상세계가 앞으로 중요하다고 여기고 있다. 다만 현 단계에서 UPS는 일대일 서비스를 메타버스 상에서 제공하지는 않을 계획이다. 아직은 대규모 요청이 있을 것으로 보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 UPS는 페스트 컴퍼니(Fast Company)와의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 대상 영업 및 마케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 교육 아카데미를 개설했다.
앞서 UPS는 지난 4월 미국 특허상표청(USPTO)에 메타버스 관련 상표를 신청했다. UPS는 가상 환경에서 가상 패키지, 배송 라벨, 의류 및 차량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디센트럴랜드는 지금까지 대규모 브랜드를 유치하는 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코카콜라, 포에버21, 랭글러, 에스티 로더, 넷플릭스, 스페인 프로축구리그 라리가, 마스터 카드, JP모건, 피델리티, 산탄데르 등의 금융 기관도 유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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