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동녘 기자] P2E NFT 게임 “FruttiDino”를 개발 중인 모노버스가 세계 최대 가상자산 웹 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서 대규모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된다. 텔레그램 채널 입장, 트위터, 페이스북 팔로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코인마켓캡 FruttiDino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각 100FDT가 제공된다. 총상금 5만 5000달러, 한화 약 7천만 원 규모다.

모노버스는 P2E 게임 후루티디노 외에도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엔트로피’를 준비하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을 위한 사이드체인 기술로, 퍼블릭 체인의 속도와 가스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목표다. 이후 후루티디노를 포함해 다양한 서드 파티 게임들을 온보딩할 계획이다.

모노버스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으로부터 40억 투자 유치에 성공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모노버스 박정호 부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P2E NFT 게임 후루티디노를 세계 유저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이후 해외 NFT 게임들과 경쟁하며 업계를 이끌 수 있는 선두 주자가 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