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이하 플라이빗)가 가상자산 업계를 혁신해 나갈 우수 인재 모집을 위해 전직군 경력직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 모집 분야의 개발 직군은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모바일(iOS/AOS) 개발 ▲가상자산 지갑 개발 및 운영 ▲인프라(DevOps) ▲IT서비스기획 ▲품질관리(QA)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 ▲UI/UX 디자인 등이며, 비개발 직군으로는 ▲정보보호 ▲경영관리 ▲준법지원 ▲사업운영 ▲사업개발 등이다.

입사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플라이빗 홈페이지 내 채용안내 페이지놔 채용공고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며 전형 절차는 순차적으로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플라이빗은 가상자산사업자 등록수리 및 회사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지난해 11월 임직원에게 대규모 스톱옵션을 부여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또 육아휴직, 보건 휴가, 남성 출산휴가, 휴양소 지원, 우수사원 표창/포상, 장례지원서비스, 인재추천 보상제도, 도서 구매비 및 교육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내 복지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당사의 비전과 문화에 공감하면서 플라이빗의 성장과 도약을 이끌고 가상자산 업계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고자 전직군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공개채용을 시작으로 개인의 성장이 곧 기업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지속 가능한 기업을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플라이빗은 인재 추천 시 보상금을 지급하는 인재추천 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인재추천을 통해 입사 직원에 대해서도 입사축하금을 지급하고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테라(LUNA) UST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서 결제수단 사용–5년 4000만달러 파트너십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