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솔라나 기반 NFT P2E 게임 솔칙스(SolChicks)가 오는 26일 홈페이지에서 거버넌스 토큰 CHICKS의 퍼블릭세일을 진행한다.

화이트리스트의 참여 혜택 및 세부 사항은 화이트리스트 티어별(DIAMOND, VIP, PRIORITY, REGULAR)로 구분되며, 솔칙스 NFT 보유자 또는 커뮤니티 친구 초대 등에 따라 하드캡, 제한 수량 등의 요구 조건이 결정된다.

솔칙스 게임 개발팀 70여 명 대부분은 넥슨, 엔씨소프트, 크래프톤, 라인 게임과 같은 글로벌 기업에서의 게임 개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아이온, 테라와 같은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솔칙스는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최적화된 3D 그래픽 플랫폼을 기반으로 NFT이자 캐릭터인 솔칙(SolChick) 간의 전투를 진행하는 PvP(Player versus Player) 및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방식의 게임이다.

엑시인피니티의 전세계적인 게임 트렌드 선도에 힘입어, 솔칙스(SolChicks) 또한 게임 활동이 곧 경제적 효과를 낼 수 있는 플레이 투 언(Play-to-Earn) 기능을 활용하여 게임 내 활동에 따라 SLC(Shards of Love)코인과 CHICKS코인을 보상 받을 수 있는 구조이다.

SLC와 CHICKS 코인의 활용도에는 새로운 솔칙스를 브리딩(Breeding)하는 용도가 포함되어 있다.

솔칙스(SolChicks)는 토큰 런칭을 앞두고 100여 곳 이상의 기관 및 개인 투자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Lightning launchpad, TrustPad, Game Station, Solster, Lithium 등 약 30개 이상의 인지도 높은 런치패드 플랫폼에 등재되어 CHICKS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솔칙스 측은 “CHICKS의 상장 시가 총액은 5억 달러로 예정돼 있으며, 앞서 솔칙 NFT 1, 2차 민팅 완판 후 Solanart, FTX, Magic Eden를 중심으로 코인이 거래되고 있다”고 밝혔다. 솔칙스 측은 현재 전세계 19개 국가에서 약 10만 명이 넘는 커뮤니티 유저를 확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본 콘텐츠는 솔칙스의 협조로 제작하였습니다.